온더보더는 사랑입니다. - 판다양의 온더보더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방문기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0.jpg

판다양은 온더보더를 좋아합니다.
혹시 온더보더 쿠폰아세요?

한번가면 한 개씩 도장찍어주는 전 지점에서 사용가능하며 하나찍을 때 마다 5%할인이 추가되는….

도장 다 채우는 게 일상인 판다양이죠.

그러다보니…
어김없이 또 갑니다.
이번엔 영등포로 고고고!!!
사랑하는 우리 이뿌니 조카를 보러 영등포까지야 언제든 갈 수 있습니다.
데헷.

map.jpg

온더보더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B112

영등포역에서 타임스퀘어는 좀 멀더라구요…
판다양이 길치라 더 오래걸렸….데헷
급히 들어가느라 매장 사진은 못찍었네요…ㅠㅠ

1.jpg

데헷. 서버분이 해주실때마다 다듬이질이 생각나는 판다양입니다.
너무 좋아요.
친절하게 섞을 재료도 물어봐주시고 ( 물론 다 넣습니다!!) 저 소리를 듣고 있자면

즐거운 식욕이 급 상승하는 느낌?!!

이제 이유식을 시작한 조카는 생애 처음 아보카도를 먹어봅니다.

물론 간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조금 떼어서 먼저 먹여본거….

와우.
너무 귀여워요.
동영상 공유하고 싶지만 판다양에게 초상권이 읍더용….
하지만 가끔 짤들 보면 아가들이 어머 이건 뭐지 하고 동공커지는거 보일 때 있잖아요?

그걸 눈앞에서 봤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2.jpg

런치로 시킨 치킨 퀘사디아.

치즈가 마니마니.

좋아요.

3.jpg

판다양이 꼭 시키는 메뉴 중 하나죠.

마약 옥수수!!!

그 어디보다 마약 옥수수는 맛있는 온더보더!!!

4.jpg

알알이 쫙!!!! 잘라줍니다.

5.jpg

음 먹는데 정신없어요.
거의 다 먹고서야 사진이 생각납니다.
판다군에 비해 역시 판다양은 아즉 멀었어요….흑.

6.jpg

화이타는 스테이크로!!!
새우나 치킨보다 확실히 스테이크로만 하는게 젤 나은 거 같아요.

7.jpg

온더보더의 핵심이죠.

샤워크림과 아보카도 토마토의 조합…..

양상추도 거들어주고!!!
정말 가끔 생각나는 이 조합….

이 것 때문에 온더보드에 홀린 듯 다시오곤 하는 듯 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온더보더 지점들은 서비스들이 다 좋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전부 가본 것은 아니지만…

분위기와 서비스가 갑!! 이였던 곳은 이태원이였구요

주말 애매한 런치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어서 더 좋긴 했습니다.

영등포 점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이러다 내일 또 갈 기세….

판다군 눈치를 쓰윽 살피고 내일 상황을 봐야겠어요.
데헷.

연휴 마지막 날이 끝나고 새아침이 밝았네요….
월요일 같은 화요일.
다들 연휴 휴유증이 있으시겠지만 그래도 우리 모두 으쌰으쌰 하자구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보기에도 칼로리 폭탄이지만 한 번 보면 손을 델 수밖에 없는 비주얼! 그 치명적인 비주얼이야말로 멕시코 음식의 매력이지 싶네요 ㅋㅋㅋ아오 침 고여

악ㅋㅋㅋ 칼로리 폭탄 진심 공감합니다.
특히 마약옥수수는....데헷...
그래도 맛있으니까요....흐흐흐

헐 아침에 집나오면서 스팀잇 켰는데 바로 판다님의 글이 딱!! 업로드 하신지 1분도 안되서 재밌게 봅니다

아침밥도 안먹었는데.... 식욕을 불러오는군요..!배고파
색감있게 사진 잘찍으셨어요 당장에라도 집어서 먹고 싶네요 ㅎㅎㅎ

앗... 아침 챙겨드세요 ㅠㅠㅠ
아무리 다이어트 해도 간단히라도 아침을 먹는 판다양이랍니다 :)

마약옥수수 넘 궁금해요😲 제가 젤 좋아하는건 타코샐러드와 퀘사디아!

흐흐흐 마약옥수수도 사랑입니다.
오오오 타코샐러드는 안먹어봤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

엄청 맛나 보입니다.ㅎㅎ

ㅎ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데헷

으....다이어트 중인데 미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안그래도 판다군도 오늘 아침부터 다이어트 식단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백만년만에 아침에 샐러드 먹었더니 허전합니다....

멕시코음식 맛있어요 ㅋ

맞아요!!! 은근 매력철철입니다 ㅎㅎㅎ

마약옥수수...알알이 잘 엉킨 옥수수를 가져다가 버터를 촥촥~ 발라발라 해주고, 뜨겁게 달궈진 그릴에 이리굴리고, 저~~리 굴리면서 알알이가 뜨겁게 익어가면서 버터의 향을 그득히 머금고 있을때쯤 치즈가루와 달달한 설탕으로 조합한 소스를 발라주고 다시 이리 굴리고 저리굴리고 해서 다 익으면 꺼내서 위에 짭쪼름한 치즈가루를 듬뿍 촥촥~~~ 뿌려주면 그걸 테이블로 가지고 와서 나이프로 슥슥 썰어서 입안에 쏘~옥 넣으면 버터의 풍~~~~~~~~성한 풍미와 짭쪼름함과 달콤함이 입안에서 어우러져 향긋함이 남는 ㅋㅋ 그 마약옥수수?!!!

크아 역시 newbijohn님 비유는 최고입니다 ㅎㅎㅎㅎ
한가지 빠졌군요.
레몬즙도 촥촥 뿌려주면 완벽해 진답니다 :)

앜...레몬즙도 있었군여! (사실 이걸 제가 안뿌려먹어서 ㅋㅋㅋ)
뭔가 풍미가 그득하니 입안에 향기로움이 가득찰 듯 합니다)

아침부터 급 땡기게 하는 포스팅입니다. 여기서 저 비슷한걸 뭘로 먹나 ㅜ

후후후 온더보더는 사랑입니다!!!
어디신데요?
요새는 마약 옥수수가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ㅠ

세상에 온더보더 그렇게 가놓고 마약옥수수 파는건 또 몰랐네요 ㅎㅎㅎ

ㅎㅎㅎ 강추입니다!!!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흐흐흐

아...아침을 못먹어 그런가 배가 고픈건지 아픈건지~~~ 아침부터 ㅋㅋㅋㅋ😋😋😋

앗 ㅠㅠㅠ 아침 못드셨어요???
어서 빨리 점심시간이 되어서 든든하게 드시길 바랄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