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사용기 - 스팀페이 그 두번째 사용 후기 (선유기지 방문기)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사용기를 올리고 있는 @realcurrency입니다.

저번 @jsj1215님 가게에서 스팀페이 사용후기를 올린 게 엊그제 같은데

그 사이에 벌써 많은 분들께서 스팀페이를 사용해보셨더군요

역시 스티미언분들 대단하십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51길 1

선유1.jpg

일요일에 개인적으로 있던 미팅을 끝내고 선유기지에 들렀습니다.

스팀달러로 결제하러 왔다고 하니 친절하게 무료커피 이벤트에 대해 안내해주시더군요

제가 본건 분명 일요일 제외였던거같은데..?

선유2.png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아무말 안했습니다ㅎㅎㅎ

바나나케익.jpg

바나나케익을 시키고 음료는 꽁짜로 받았어요~

딸기밀크티 깔끔한게 딱 제스타일

선유3.jpg

나중에 알고 보니 @noctisk 백화선생님께서 후원을 해주시는 이벤트였더군요!

덕분에 정말 잘 먹었습니다!!

바나나월넛케이크.jpg

결제는 물론 스팀페이로 했어요

결제과정은 저번에 포스팅을 해서 이번에는 생략하도록 할게요

완료.jpg

동일하게 QR코드 스캔해서 스팀페이 로그인 한 뒤 보냈습니다.

저번에는 거래소에서 구입한 스팀달러로 결제했지만

이번에는 글쓰면서 얻은 스팀달러로 결제했습니다 하하

비밀기지노트.jpg

선유기지에는 비밀기지노트 라는게 있어요

어렸을 때 혹은 지금 갖고 있는 자신만의 비밀기지를 작성하는 노트에요

비밀기지노트2.jpg

작성법은 다음과 같아요

누구나 작성 할 수 있고 비밀기지노트를 작성해서 보여주면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비밀기지노트5.jpg

이건 제 비밀기지 모습이에요

머릿속이 복잡하거나 가슴 깊은 곳에서 압박이 올 때 저기에 올라가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고 다 잘 해결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직업은 공란으로 비워뒀어요 궁금하신분들은 오셔서 찾아보세요ㅎㅎ

선유기지 비밀.jpg

옆에 놓여진 상자를 여시는 선유대장 @kindbreeze

선유기지의 비밀이 뭔가요

선유 추억.jpg

엌ㅋㅋ 아폴로, 쫀드기, 추억의 불량식품들ㅋㅋㅋ

왜 비밀기지노트인지 알 것 같습니다

쫀드기.jpg

덕분에 좋은 선물도 받고 기분좋게 돌아갑니다

@asbear님 덕에 이젠 스팀달러로 결제하는게 어색하지가 않네요

선유대장님, 옆에서 반갑게 맞아주신 @baebaeyurim님도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Sort:  

크.. 선유기지! 언젠간 저도 가봐야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신것 같아 보입니다^^

그림그리는거 은근히 재밌었어요^^

개인적으로 암호화폐의 실용화에 관심이 진짜많은데 그 관심도 채워주는 동시에 너무나 재밌고 현실적이고 즐거운글이네요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후기를 올려볼 예정입니다 :)

좋네요 스티미언의 아지트 선유기지~
팔로 꾸욱~❤즐거운 하루되세요🍀

예 감사합니다!!

(9/100)감사드리며 tip! 1.0

감사합니다!!

Hi @realcurrency!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leesunmoo!

@leesunmoo wrote lately about: Smt 가 가져올 스팀블록체인의 미래는 긍정적일까? 아니면 부정적일까? Feel free to follow @leesunmoo if you like it :)

@tipU is looking for SP delegators: pays out 100% of profit to all investors - more info here.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유기지 가보고싶어요!!

너무나 좋은 곳!!

무료풀보팅이벤트 2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와.. 대박 감사합니다!!

와 오지네요 비쥬얼 ㅎㅎㅎ

참 좋은 곳이에요ㅎㅎㅎ

진짜 핫플레이스 ㅠㅠ 저도 나중에 꼭 가보고 싶네요

괜히 스티미언들의 아지트가 아닌가봐요

한 주 동안 잘 활동 하셨나요?

벌써 이벤트 마감이 다가옵니다.

뉴비지원--소통이벤트대회 1회가

내일 25일 저녁 6시 마감됨을 알립니다.

https://steemit.com/kr/@lucky2/6-1-4-25-6
이 글 확인하시고 확인 댓글 달아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50.75
ETH 3678.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