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 Yoon Jong Shin-Uphill [윤종신.오르막길] (Global Singing Competition | 글로벌 노래자랑)

in #ntopaz5 years ago (edited)


출처 윤종신앨범







작사 윤종신
작곡 이근호 , 윤종신
편곡 조정치
노래 뽀돌(실명적을뻔했다..)




님 생일날 불러주려고 연습했는데, 음치라고 놀리겠지
@ntopaz 에서 글로벌대회하네 형들도 올려 빨리 ㅎㅎ
노래 못한다고 보팅안해주는거 아니지? 아니라고말해..

요즘은 다들 힘든가봐 스팀 때문만 아니라 한잔해!!
가사가 참 좋지 않아?
잘자 ^^ 내 목소리로 힐링 하지 못해 미안!




이제부터 웃음기 사라질거야


가파른 이 길을 스팀을 좀 봐



그래 오르기 전에 미소를 기억해두자

오랫동안 못 볼 지 몰라



완만했던 우리가 지나온 길엔

달콤한 사랑의 떡상의 향기



이제 끈적이는 땀 댓글 거칠게 내쉬는 숨이 보팅하는 손이

우리 유일한 대화일 지 몰라



한 걸음 이제 한 걸음일 뿐

아득한 저 끝은 보지마



평온했던 길처럼 계속 나를 바라봐줘

그러면 견디겠어



사랑해 이 길 스팀잇 함께 가는 그대여

굳이 고된 나를 스팀 택한 그대여



가끔 맨날 바람이 불 때만 떡락 할 때 저 먼 풍경을 바라봐

올라온 만큼 아름다운 우리 길 지갑



기억해 혹시 우리 손 놓쳐도 떡락해도

절대 당황하고 헤매지 마요



더이상 오를 곳 없는 내려갈 곳 없는 그 곳은 넓지 않아서

우린 결국엔 만나 오른다면



한 걸음 이제 한 걸음일 뿐

아득한 저 끝은 보지마



평온했던 길처럼 계속 나를 바라봐줘

그러면 견디겠어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여

굳이 고된 나를 택한 그대여



가끔 바람이 불 때만 저 먼 풍경을 바라봐

올라온 만큼 아름다운 우리 길



기억해 혹시 우리 손 놓쳐도

절대 당황하고 헤매지 떠나지 마요



더이상 오를 곳 없는 그 곳은 넓지 않아서

우린 결국엔 크게 소리쳐

사랑해요 스팀잇

저 끝까지






Sort: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20 :12/3 ~ 12/9> 12/5(수) 운동챌린지 미션 "손브이"입니다.

...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epitt925 kindbreeze sismaru innovit newbijohn bbooaaemimistar imrahelk hyokhyok parkname matildah heonbros
운...

브라보~!!
글로벌하게 가즈앙~!!

ㅋㅋㅋㅋㅋㅋ
이불속으로 숨었다!!

이제 글로벌 하게 노시는군요 ㅎㅎㅎ 실력이 점점 느는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왜 칭찬을 하시는거죠?? 안들어본거같은데 ㅋㅋ
다담차례 대문 문구와 컨셉 좀 생각해 두시라오 ㅎㅎㅎㅎ

저 들어봤어요 앞부분ㅋㅋㅋㅋㅋ회사라 다는 못듣고 껐어요 진짜에요 ㅋㅋㅋㅋ대문 그려주는 이쁜 누나가 주시는데로 할게욥❤️

ㅋㅋㅋㅋ 껐어요 밖에 안보이는군요 그냥 저번에 준 대문쓰세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문 기다릴게요
노래 무한반복 하고 있습니다

감기걸리셨나보네요 약드시고 다 낫고
공기반 소리반으로 크게 소리쳐 주세요~ +_+

원래 1곡부르면 목이 쉬어요 ㅎㅎㅎㅎㅎ
한잔한거 티났음??

정상 컨디션이 아닌 느낌이 팍팍 들었지 ㅋㅋ

ㅋㅋㅋㅋ 여윽시 음악가 뮤지션~!! 잘자 오이형 ^^

@bbooaae님, 글로벌 노래자랑의 첫 테잎을 끊으신걸 환영하고 축하합니다! 너무 재미있는 분 같아요. 노래도 잘하시고 가사도 구구절절 와 닿습니다. - nTOPAZ 대표 드림.

제가 처음이네요 ㅎㅎㅎㅎ 대박나세요!
오 개사한거 부르려다가 원곡 그대로 불렀습니다. ^^ 감사합니다

뽀돌님 + 노래는 사랑이죠. 믿고 듣는 뽀돌님 ㅋ 이 노래 엄청 어려운데 스팀의 한을 담아 노래해주셨군요. 뽀돌님 덕분에 굿밤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원곡을 들으세요 목소리가 맛이 갔네요 ㅎㅎㅎㅎ
저땜에 악몽꾸시지말고요 고물님~ 원곡으로 귀씻고 주무세염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앞으로 밤마다 1일 1뽀돌님 노래를 생활화해야겠어요. 자 여러분 뽀돌님 목소리로 귀씻고 주무세요. 먼저 자러갈게요 굿밤!!! +_+!!

아직 이불킥 중입니다.. ㅎㅎㅎㅎ

느낌있다...좋아!

잠결에 들어서 그런걸꺼야
ㅋ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올 아직 안들어봤는데 잘 부르실거 같은 포스에요
윤종신과 조정치 !!
이어폰 끼고 들어봅니다.

꺄악 그러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
빼세요빼 ㅋㅋㅋㅋㅋ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주3회 운동하기 #19: 11/26~12/2> 챌린지 결과보고!

...kindbreeze님: 1/3
sismaru님: 3/3
innovit님: 1/3
newbijohn님: 3/3
bbooaae: 4/3
dazzlingmango님: 3/3
jhsung2002님: 3/3
hodolbak님: 1/3
mim...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