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 Yoon Jong Shin-Uphill [윤종신.오르막길] (Global Singing Competition | 글로벌 노래자랑)

in #ntopaz5 years ago

이제 글로벌 하게 노시는군요 ㅎㅎㅎ 실력이 점점 느는거 같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왜 칭찬을 하시는거죠?? 안들어본거같은데 ㅋㅋ
다담차례 대문 문구와 컨셉 좀 생각해 두시라오 ㅎㅎㅎㅎ

저 들어봤어요 앞부분ㅋㅋㅋㅋㅋ회사라 다는 못듣고 껐어요 진짜에요 ㅋㅋㅋㅋ대문 그려주는 이쁜 누나가 주시는데로 할게욥❤️

ㅋㅋㅋㅋ 껐어요 밖에 안보이는군요 그냥 저번에 준 대문쓰세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문 기다릴게요
노래 무한반복 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