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ot Teakwon V

in #ntopaz5 years ago

ntopaz-image-0ntopaz-image-1ntopaz-image-2ntopaz-image-3ntopaz-image-4대한민국에는 아주 오래된 아이들의 히어로가 있습니다.
Robot TeakwonV 저도 어릴 적 아주 좋아 하던 우상이었답니다.

청평에서....yull

Sort:  

It's good to demonstrate the huge robot with the low angle perspective view.

[nTOPAZ-Curator]

The nTopaz Curation Team recognizes your work as being of outstanding quality and an enrichment to our community. We encourage you to use nTopaz again for your artistic creations, and are looking forward to your future posts.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ycktuE

아프로디테도 있었다는 ^^

쫌 야했다는~
ㅋㅋㅋ

어릴적 정말 많이 보며 자랐는데....ㅎㅎ

그죠~
그때는 정말 웅장하고 멋지게~
봤었는데~

로보트태권보이, 마린보이 등이 방송될때 TV앞에서 숨죽이며 보던 그때 그시절이 생각나네요. 더불어 이거 보고 있을때 부모님께서 심부름이라도 시키면 짜증내다가 혼이 났던 그 시절도 덤으로 떠오릅니다. 웬만한 미사일에도 꿈쩍도 하지 않은 강철같은 무쇠표현을 아주 굵직하게 잘 표현하셨네요. 아주 든든해 보입니다.

혹 밀림의 왕자 레오,요괴 삼총사도 기억하세요? 뱀 베라 베로.

"밀림의왕자"는 타잔 아니였나요?

ㅎㅎㅎ 제 기억엔 레오라는 구여운 꼬마 사자가 나오는 만화였는데
어려움에 처한 동물들을 도와주는 밀림의 왕자였던 듯요 ^^
재밌네요 요즘은 기억도 못할 이런 만화이야길 해 본다는게 ㅎㅎ

와우~
뱀 베라 베로 알 정도면~
음~

반갑다. 태권브이야.ㅎㅎ

언제 봐도 반가운 철가면이긴 하더라고요^^

아침부터 추억에 젖게 하시는군요 ^^ 로버트 태권 브이. 이게 얼마만인가요. 당당하게 서 있는 모습이 멋있기도 하지만 왠지 아련해지네요. 그림으로 아침부터 힐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
저도 아직 잊지 못하고 가끔 ~

정말 좋아했었는데..
너무 오래전 얘기라 쫌 슬퍼지네요ㅠㅜ ㅎㅎ

^^
그래도 좋은 추억을 남겨준 멋진 놈이잖아요~

A very impressive robot ! He is huge ! And I like the design and the foreshortening :D Very nice drawing, @cheongpyeongyull

오랜만이네요 이분 ㅎㅎㅎ

이제 불혹은 넘기셨을 듯~


This post was shared in the Curation Collective Discord community for curators, and upvoted and resteemed by the @c-squared community account after manual review.
@c-squared runs a community witness. Please consider using one of your witness votes on us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