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내셨나요? (5/15 업데이트)

in #oyes5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 너무 오랜만이죠. 오예스입니다. (a.k.a 고물)
이젠 봄은 다 가고 여름이 와버렸네요. 너무 더워요 너무 더워- ㅋ 선풍기 풀가동에 아이스초코 한 잔 때리면서 쓰는 글입니다. 대문을 바꿔버려야하나란 생각이

오예스 프로젝트 끝났나 이젠 사라졌나 왜 글을 안쓰나 혹여나.. 기다리시거나 궁금하셨던 분 계셨다면....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그만둬야 하나 고민하다가 어설프고 엉망이라도 그래도 약속했던 날(?)까지 어떻게든 진행 해보려고 이렇게 돌아와서 글을 씁니다.

일단 뉴비분들 생사 확인 좀 해볼게요ㅎㅎ 저처럼 잠시 숨을 고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미 글을 꾸준히 쓰시고 계신 분들은 확인하고 있지만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댓글 하나만 달아주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명단입니다

오예스 뉴비명단

아이디
1@salzzakart
2@gylee314
3@chanhyeom2
4@goomajjang
5@bbsky
6@eddyintheplanet
7@crosssam
8@hyangah107
9@xlalekdltm
10@jay2dream
11@yahoonoo
12@amanya
13@call0712
14@young2see
15@shakeasscorgi
16@hongaeja
17@wacol413

혹시나 빠진 분이 있으시다면 저의 실수이니 ㅠ 당황하지 마시고 말씀해주세요.
으허 뉴비님들 글을 슬쩍 봤는데 제가 소홀했던 동안 많은 분들이 쉬게 되어버리신 것 같아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 오래동안 스팀잇 글을 제대로 읽지 못했어요.

일단 #oyes 태그를 다는 글은 모두 보팅하고 있으니 저의 보팅을 받고 싶으신 분은 꼭 태그를 달아주세요.

100SP 무상임대 관련
@goomajjang, @best-live @hyangah107 @jay2dream @crosssam @call0712

위의 6 분은 100일 무상임대 유지합니다. 아래 4분은 활동이 없으신 걸로 판단되어 SP임대 철회합니다. 다시 SP 필요하신 분들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eddyintheplanet (19일전 포스팅)
@yahoonoo(29일전 포스팅)
@xlalekdltm (29일전 포스팅)
@jacobstory(17일전 포스팅)

제가 없는 기간에도 열심히 스팀잇 활동을 이어가주신 뉴비님들께 깊은 감사인사를 보냅니다. 고마워요.


별로 드릴 것 없지만 스팀잇이 낯설고 아직 뭐가 뭔지 몰라서 도움이 필요하시다 싶은 뉴비분들 언제든지 도움 요청해주세요. 조금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할 수 있는 한 도와드릴게요 :D


게으른 오예스 프로젝트 어쨌든 설렁설렁 계속됩니다 ♡

Sort: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뵙는것 같네용 ㅜㅜ~~ 반갑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살짝님 작품은 꾸준히 보고 있었습니다 ㅎㅎ 저 대신 스팀잇을 지켜(?)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곰돌이가 @fgomu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7을 보팅해서 $0.01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650번 $52.553을 보팅해서 $59.08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오예스 아자아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도잠님의 변함없는 응원 감사해용! ㅋㅋㅋ

!dramatoken

레이븐님은 드라마토큰산타 ㅋ

컴백 환영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웰컴백 ㅋ 감사해요! 블루엔젤님

지금 막 따끈따끈한 블루엔젤 이벤트 포스팅 널리 널리 홍보해주심 감솨합니당~!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런 일이 있었네요. 전 오에스님이 오랫동안 안 오시기에 무슨 일인가 궁금했습니다. 다시 돌아오셔서 다행이고 반갑습니다~~

별 일은 없었고용 그저 게을러졌을따름입니당 크로쌤님 글 올리시는 것도 꾸준히 보고 있었어요 다시 반갑습니다!

힘내시기 바랍니다. 다시 만나게 되서 반갑고 계속 같이 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45.74
ETH 2912.9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