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 <미드소마>

in #partiko5 years ago (edited)

<미드소마> 1.85:1 비스타비젼 러닝타임 147'

플로렌스퓨 배우님 💙
박찬욱 감독님 <리틀 드러머 걸> 로스 역
강렬한 이미지 계속 떠오르며

영상은 독특한 촬영 기법과 점프 컷 어지러움
한마디로 짠~! 구토증세 유발함

스웨덴 지역 백야 현상과 함께 지역 민속 기이한 축제에 벌어지는 현상들...

삶을 18년 단위 사계로 나눔

봄 ~18세
여름 ~36세
가을 ~54세
겨울 ~72세

그리고... 절벽~! ...

사람에 대한
사람의 존엄성이 파괴됨(?)

옆좌석에서 팝콘 먹다가 팝콘통에 토할 뻔한 영화~!

이 영화를 팝콘과 함께 관람 비추~!
중간에 화장실 다녀오는 관람인 속출 함~!


블루엔젤 블루하트 공감지수 [💙♡♡♡♡]


하트 한개는 고생한 배우님들과 미술감독님 촬영감독님께~! 짠~! 한 마음에 보내드립니당~!

차라리 알레한드로 조르도프스키 감독님
<홀리 마운틴> 관람 추천드립니다~!
기이함 기괴함 뜨아~! 독특한 영상미 작품 추구~!

2019.08.07.(수)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관람 후에는 잔상이 남아 괴로워요~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tcoingodperson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어째 짠이 구토증세 유발에, 짠한 마음까지 ㅎㅎㅎㅎ
홍보해드렸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구토~ 토닥~ 짠~!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free.zzan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ree.zzan님의 [free.zzan 004] 좀 더 쉬운 자동 보팅 SteemAuto 에 대해 알아볼까요? / 2019-08-07 /

... 현재 보유율 1 bluengel/td> bluengel 1500 3.16%

구토는 옜날 술많이먹었을때 해보고 지금은 잊었는데 ,
'젊으니까' 구토한다, 재미있네,^^

ㅋㅋㅋㅋㅋㅋ
구토유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팝콘통에.... 이상한 영화군요? 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기괴함을 넘어 으으으으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떤 영화인지 궁금해지는 한데, 비위가 많이 약한 편이라서.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패스하심이... ㅋ

궁금하게 해서 꼭 관람하게 만들어야징~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3
BTC 62441.28
ETH 3020.6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