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목적

in #partiko5 years ago

아침에 일어나 베란다 창문을 열고 손을 내밀어 보았다
날씨가 꾸무리한 날은 언제나 그렇게한다 아파트 17층에 살기때문에
미리 우산 준비는 해야한다
오늘내팔에 닿는 물끼의 감촉은아주 미미하지만 우산을 가지고 산책
해야될 상황이였다

우산을 접은채로 걷다보니 어깨에 느껴지는 습기 때문에 우산을 폈다
가랑비에 옷 젖는줄 모른다는 속담 처럼 나도 모른 사이 옷이
젖고있었다
우리동네 주위에는 산책하기 좋은 공원과 걷기운동하기 좋은 둘레길이 있어 아침 저녁으로 많은사람들이 운동에 참 열심이다
물론 나도 그행열의 일원 이다 이상하게도 처음 걸을때 행보보다 마지막 행보에 가속이 붙어 기분이 아주 상쾌해질때가 있는데
습기찬 아침이였지만 오늘도 몸이 가벼웠다

운동 기구가 젖어 있어 기구이용 운동은 내일로 미루기로 했다
내역량에 맞는 운동을 조리있고 과하지않고 꾸준하게 함으로써 가랑비에 옷젖듯 나의건강을 지켜 나갈 요량이다 내가 지팡이 짚고 거동이 불편 하다면 아들이 탐방 다니는데 따라나설 엄두도 못낼것이다
아니 아들이 귀찮아서 가자고 하지도 않을 것이다
긴병에 효자없다는 속담처럼 나의 건강이 자식을 효자도 불효도
만든다는것을 일찍부터 깨달은 나의 일념이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We have just given you a free upvote!

The more Partiko Points you have, the more likely you will get a free upvote from us! You can earn 30 Partiko Points for each post made using Partiko, and you can make 10 Points per comment.

One easy way to earn Partiko Point fast is to look at posts under the #introduceyourself tag and welcome new Steem users by commenting under their posts using Partiko!

If you have questions, don't feel hesitant to reach out to us by sending us a Partiko Message, or leaving a comment under our post!

비 오는데 산책 나가셨었네요.
추적추적 비가 내리면 집안도 꿉꿉하니까, 산책하면 상쾌해지고 좋죠.ㅋ
능소화가 예쁘게 피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