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에 달을 보다.

in #photo6 years ago

.
.

동생이 학교에 간다고 나간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전화가 온다.
이 녀석 버스를 놓쳤나하고 생각하며
전화를 받는다.
달이,
아주 커다란 달이 있다며
얼른 나가서 사진을 찍어 놓으라고 명령(?) 한다.
이 시간에 무슨 달?
아침 7시 30분인데...

DSC01331.JPG

동쪽 높은 산에서는 해가 막 나오려고 하는데...
투덜거리며 뒷산으로 뛰어 올라간다.
헛소리 할 녀석은 아니니
일단 달려 올라 간다.
동쪽 반대편 높은 산은
해를 먼저 받고 있고
달은 막 서산을 넘으려 한다.

뒷 산에 오른 김에 ,
아침 하늘을 이고 있는
나무 몇 그루 담아 본다.

DSC01321.JPG

DSC01347.JPG

Sort:  

These pictures are stunningly beautiful.

댓글 남겨주시고 성원해 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댓글에 일일이 답변 못드리는 점 양해바랍니다.

달이 산에 걸치는 절묘한 타이밍이네요.
덕분에 멋진 사진들 많이 찍으셨군요ㅎㅎ
새벽을 지나 해가 막 떠오르는 이 순간이 사진도 멋지게 나오더라구요.

사진을 찍으시는군요.
저는 쌩초보입니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the 3 or 4 or 5 of you circle jerking huh?

동생분 덕분에 멋진 사진을 남길수 있으셨네요~~ ^^

사진이 정말 멋지네요. 일상에서 매일 매일 찾아오는 멋진 순간 순간들을 저도 좀 더 즐기기 위해 노력해봐야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부드러운 날씨와 함께 아름다운 아침 분위기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해가 뜨고 달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사진 작가입니다 @ioc.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071.36
ETH 3001.9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