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섬에 가고 싶다... ^^

in #photography6 years ago

.
.
무료했던 일요일...
친구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
예전부터 한번은 가보고 싶었던 군산 선유도...
오늘이 그날인가 봅니다... ^^
1.jpg

전주에서 한시간을 넘게 달려 선유도에 도착하였습니다.
멋진 섬과 시원한 바람이 반갑게 맞아 주네요... ^^
5.jpg

3.jpg

바다를 보면서 등산을 할수도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것 같습니다.
섬이니 낚시는 기본... ^^
현지에서 나는 싱싱한 수산물과 군것질도 빼놓을수 없지요... ^^
7.jpg

6.jpg

[종석이 맛나게 묵었냐... ^^]
tt.jpg

무녀2구 마을버스는 달리는버스 일까요.
햄버거, 커피, 맥주를 마실수 있는 Cafe입니다... ^^
ss.jpg

전동자전거는 타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이 없군요.
시간당 2만원~3만원 했던거 같습니다.
친구사진으로 대체... ^^
t.jpg

즐거운 하루를 함께 해준 친구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친구들과 연인들과 가기에는 딱인것 같네요.
이번주말 어떠신가요... ^^
9.jpg
.
.
즐거운 한주 되세요... ^^

Sort:  

너무 아름답고 좋네요~~

압둘라님!
군산에도 선유도가 있는 줄 몰랐네요^^
한번 놀러가봐야 하겠네요.

쿠웨이트 생활은 바로 적응하셨나요?

네...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것은 한국에 머무르는 것은 매우 즐거운 것처럼 보인다.

사진은 매우 훌륭하고 섬의 전망은 대단히 좋았습니다. 정말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abdullar 님, 와우 정말 한국의 먹거리가 그립네요 ㅎㅎ 멍게 해삼~~ 정말 먹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즐길거리, 그리고 맛있는 음식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는 곳이군요. 군산에 언제 가보고 싶었는데 선유도도 머리에 넣어봐야 겠습니다. 앞서 말한 3박자도 있지만 함께 간 친구들 덕에 더 즐거웠으리라 생각됩니다. ^^

친구분과 좋은 시간 보내신 것 같네요! 저는 다음 주 학과 엠티입니다. 저도 잘 즐길 준비를 해야겠어요.

군산에 선유도라는 섬이 있었군요 ^^ 서울에 선유도 공원 이름이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같은 이름이라니 신기하네요.

Greetings for you.

와...
말로만 듣던 선유도네요...

마을버스 이름도,생김도 특별하구요...
전동자전거도 있고,
재미있게 놀수 있는 곳이네요...ㅎㅎㅎ

선유도 넘 멋진 섬이였네요
죽기전에 가고픈 곳이 한곳 더 늘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