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ngvely Today] 부부의 지름 (feat. 채굴기 만드는 남편)

가정에서 채굴하기에는 채산성이 맞지 않다는 이야기를 얼핏 전해들었는데 햇님께서는 채산성이 있는 코인을 발견하셨나 봅니다. +.+

그래픽카드 정말 탐나내요. 저거 듀얼로 구성해서 비행시뮬레이션 돌리면... ㅎㅎㅎㅎ 아 상상만해도 행복해요.

Sort:  

저는 잘 모르는데 신랑의 유일한 취미가 기계 만지작 거리는 거라 그러려니 하고 뇌뒀습니다.^^;;

저 그래픽 카드로 그런 것도 할 수 있군요!! 또다른 능력자!!

ㅎㅎㅎ 저도 취미생활 중 하나가 기계, 장비 뭐 이런 것들 만지작 만지작 하는 것들 좋아합니다. 개조하고 수리하고 뭐 이런 것들이요. ㅎㅎㅎ
남편 분과 제가 만나면 친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