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Today] 부부의 지름 (feat. 채굴기 만드는 남편)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June. 5. 2018.






DSC01689.jpg



며칠 전에 완성한 햇님군표 채굴기 1호









기분 좋은 화요일입니다. ^-^


내일 출근을 하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고, 간만에 맞이한 택배 아저씨 덕분이기도 합니다.



DSC01669.jpg


즐거운 저녁(이자 설거지를 피하기 위한 외식)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각자 지름의 결과물들을 풀어보는 시간... 왼쪽이 햇님군 것, 오른쪽이 제 것입니다. 일단 사이즈부터 지는 느낌이 드네요.




DSC01670 2.jpg



저는 쓰던 화장품이 다 떨어져서 크림 하나와 세럼 하나를 주문했구요, 햇님군은 그래픽 카드 두 개를 구입했습니다. 요즘 햇님군이 채굴기 세팅에 푹 빠져있거든요.



그래픽 카드인데 포장을 뜯으면 건담이 나올 것 같습니다. 그래픽 카드 노래를 부르더니 결국 오늘 두 개나 지른 햇님군. 부부의 지름 이라는 표현을 쓰기에는 가격상으로 거의 20배 차이가 납니다. 또 한 번 지는 느낌...-ㅁ-



DSC01673.jpg


RADEON Vega 64 Limited Edition (Sapphire)




햇님군 말로는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유니콘이라고 불리는 그래픽 카드라고 합니다. 하지만 컴퓨터 쪽으로는 문외한인 저로서는 이게 과연 무엇이길래 햇님군이 보자마자 ’어멋 이건 사야해’ 를 외쳤는지 궁금할 뿐이었습니다.




DSC01671.jpg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보아도 고 녀석 참 예쁘게 생기긴 했더군요. 무광의 은빛 표면에 빨간 로고, 오른쪽에 있는 팬까지 전반적으로 정말 깔끔한 디자인이었습니다.



DSC01689.jpg



햇님군은 얼마 전 집에 있는 부품들을 이것 저것 끌어다가 채굴기 한 대를 만들었습니다. 이름하야 햇님군 1호기. 덕분에 서재는 지옥불이 솟는 듯 합니다. ㅋㅋㅋ (곧 거취를 옮겨야 할 듯 합니다. 저것과 함께 7월을 맞이했다가는 쟤가 죽든 제가 죽든 둘 중 하나가 될 것 같습니다.)


DSC01687.jpg



어쨌든 뭔가를 꾸준히 캐고 있다는 햇님군 1호기




소리만 들으면 서재 창문을 뚫고 비행기 한 대가 이륙할 것 같은데 뭔가 되고 있긴 한 거냐고 물어보았습니다. 햇님군은 굉장히 뿌듯한 표정을 지으며 이 화면을 보여주더군요. 하지만 여전히 저는 이해 불가입니다. ㅋㅋㅋ



DSC01692.jpg



서재 한 쪽에 놓여 있던 햇님군의 옛날 컴퓨터




햇님군이 넝마주이처럼 이것 저것 긁어모아 채굴기 1호기를 만들어내는 과정에서 이 녀석은 심장같은 파워를 내놓았습니다. 그렇게 파워를 뺏기고 조용히 잠들어있던 녀석에게 햇님군은 오늘 사 온 유니콘 두 마리(그래픽 카드 두 개)를 선물했습니다.




DSC01694.jpg


뭐, 여전히 파워는 없기 때문에 유니콘 두 마리를 품은 채 한동안 잠을 잘 테지만... 곧 심장을 달아주어야겠죠. 그럼 햇님군 2호기 완성! (이렇게 또 지갑이 너덜너덜해 집니다..)


컴퓨터를 뜯었다 닫았다, 뭔가를 넣었다 뺐다 하는 햇님군의 모습이 제게는 레고를 가지고 노는 아이처럼 보이는 건 왜일까요. :-) 그래도 한편으로는 햇님군표 채굴기들이 코인을 수북수북 캐오기를 기대해봅니다.



+)

부록: 아무도 궁금하지는 않겠지만 새로 쟁여온 화장품들


  1. 로지 새틴 크림
  2. 아쿠아볼릭 하이드로 펄 세럼



둘 다 헤라 제품이자 첫 구매입니다. 기존에 쓰던 fresh 크렘 앙씨엔느가 여름에는 지나치게 기름지고, SK2 RNA power 크림은 너무 오랫동안 고집해 온 것 같아 기초 라인을 새롭게 바꿔보았습니다.



IMG_5667.JPG




로지 새틴 크림은 전지현씨가 광고하던 크림으로 장미향이 인상적이에요. 다른 건 잘 모르겠지만 바른 뒤 부드러운 살결의 느낌이 즉각적이네요. 아쿠아볼릭 하이드로 펄 세럼은 굉장히 수분감이 높은 세럼인데 2017 allure 에 오른 제품입니다. (이런 순위들을 맹신하지는 않지만 솔직히 참고는 합니다.)


전지현의 느낌으로- 매일 매일 스윽스윽- :)






Sort:  

채굴기를 만들어서 쓰시다니 신기하네요ㅎㅎ
나중엔 저 기계가 집한채 벌어오는건가요?ㅎㅎ

흠..그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채굴이 잘 돼서 좋은 화장품도 그득그득하길 바랍니다ㅎㅎ 남편분은 돈버는 취미를 가지셨네요^^

ㅋㅋ 사실 돈 버는 취미라고 하기에는 돈이 많이 나갑니다...^^;; 워낙 컴퓨터와 장난감쪽에 관심이 많아서요 ㅠㅠ

남편분 취미(?)가 바람직한데요? ^^

ㅋㅋㅋ 술, 담배 안 하는 대신 컴퓨터와 장난감을 무척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ㅋㅋ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부부지름신이라니 ㅎㅎㅎ 햇님군이 능력자이시네요 송블리님^^

제가 잘 몰라서 판단은 잘 안 되지만 감사합니다.^^

채굴 많이 해서 송블리님 좋은 화장품 많이 사시길 ㅎㅎㅎ

ㅋㅋㅋ 이제는 화장품으로는 안 될 것 같은.. 시술이 필요할 것 같아요 ㅋㅋㅋ

남편 분께서 채굴도 하실 줄 아시고, 멋지시네요 +_+!
저도 캐보고 싶은데, 제 방이 너무 더운 남방향을 바라보는 방이라...ㅠ

어우.. 장난 아니에요- 이번에 산 그래픽 카드로는 조용할 거라는데 두고봐야지요.. 지옥불..ㅠㅠ

가정에서 채굴하기에는 채산성이 맞지 않다는 이야기를 얼핏 전해들었는데 햇님께서는 채산성이 있는 코인을 발견하셨나 봅니다. +.+

그래픽카드 정말 탐나내요. 저거 듀얼로 구성해서 비행시뮬레이션 돌리면... ㅎㅎㅎㅎ 아 상상만해도 행복해요.

저는 잘 모르는데 신랑의 유일한 취미가 기계 만지작 거리는 거라 그러려니 하고 뇌뒀습니다.^^;;

저 그래픽 카드로 그런 것도 할 수 있군요!! 또다른 능력자!!

ㅎㅎㅎ 저도 취미생활 중 하나가 기계, 장비 뭐 이런 것들 만지작 만지작 하는 것들 좋아합니다. 개조하고 수리하고 뭐 이런 것들이요. ㅎㅎㅎ
남편 분과 제가 만나면 친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채굴기가 여름을 잘버텨 준다면 복덩이
채굴기 때문에 전기세가 더나오믄 애물단지

두둥~~ 과연 가을쯤 어찌됐을까 궁금궁금^^

ㅋㅋㅋㅋ 지금으로서는 애물단지가 될 확률이 좀 더 큰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나중에 경과 보고 할게요-

저렇게 하면 코인을 막~ 캐게 되는 건가요?
신기하네요~~
코인 많이많이 캐시길 바랍니다.^^

막 캐면 좋겠는데.. ㅋㅋㅋㅋ 나중에 한 번 경과 보고 할게요 :-)

쇼핑에서는 졌지만...채굴된 코인은 결국..ㅋㅋㅋ

흐흐흐 제 주머니 속으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