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ngvely Kitchen#6] 여름 맞이 초계국수 만들기 (반조리 식품의 세계)

in #photokorea6 years ago

저도 반조리식품 주문해서 먹어본적이 있는데 ^^
정말 간편하더라구요. 재료도 딱 맞게 준비되어 있고
요리도 설명대로 하니 뚝딱 만들어져서 ㅎㅎ 넘 좋았어요.

초계국수도 이렇게 쉽게 만들 수 있다니
저도 주문해서 이렇게 만들어먹어봐야겠어요.

(저도 요리바보입니다. ㅋㅋㅋ)

Sort:  

계량 안 하고 재료 준비 안 해도 되는 게 정말 큰 것 같아요 ㅋㅋㅋㅋ 뚝딱뚝딱 만들어서 완성품이 나왔을 때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뭔가 내가 장금이가 된 것 같은 :-) ㅋㅋ

스팀잇에 요바(요리바보) 모임 하나 만들어야겠어요 흐흐흣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54.80
ETH 3145.3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