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180514] 스팀 감사 노트 - Event

in #realmankwon6 years ago (edited)


스팀 감사 노트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오랜 연구를 통해 ‘감사’할 때 일어나는 신체적 변화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감사’를 하면 사랑, 열정 등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뇌 좌측의 전전두피질이 활성화되어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샌디 셔먼’이란 한 여성은 감사노트를 작성하고 나서 불행한 삶에서 행복한 삶으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시간은 오래가지 않는다고 않습니다. 그 시간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감사하고 나누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스팀에서 감사 노트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감사 노트 참여 방법


1 ) 포스팅 글에 보팅 - 보팅 금액은 상관없음
2 ) 포스팅 글에 댓글 - 반드시 ‘감사’라는 문구 포함, 50자 이상
3 ) 마감 전까지만 인정 - 자정을 기준으로 타이틀에 [마감] 공지, 그 시간 시점으로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후 포스팅

감사 노트 운영 방법


1 ) 포스팅의 보상이 지급되면 해당 보상의 스팀달러를 감사 댓글 리스트의 수로 나누어 동등하게 지급 예정
2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오전 8시에 감사 노트 포스팅
3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자정에 감사 노트 마감 후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제 계정이 인기있는 계정이 아니어서 보상이 적어 받을 수 있는 스팀달러는 얼마 안 되겠지만 감사하는 습관에 초첨을 맞추며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
환경이 변하지 않더라도 환경을 바라보는 시선이 바뀜으로 감사하며 행복을 느끼는 스티미언이 되길 바래 봅니다. ^^



=======================================================

스팀 감사 노트 결과


No아이디감사 내용
1eth0619감사란 말을 자주 할 수록 마음속에 평안이 찾아오고 더 많은 감사할
것들이 보이는것 같아요
자주 사용하지 않았던 "감사"란 단어를 사용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감사 할 것들을 찾아서 출발 해보겠습니다~~
2mathetes매주 월요일마다 회사로 출근하는 기분이 늘 썩 좋진않은데 한편으로는 지금 회사를 다니며 돈을 벌 수 있다는건 정말 큰 감사한 일인거 같네요... 월급을 더 받고 싶다는 욕심도 생기지만 지금 내가 어디가서 이런 돈을 벌수있을까 싶은 생각을 하다보면 현재 월급으로도 감사해야할꺼 같아요 ㅎㅎ
3hodolbak한주가 이렇게 또 시작되었음을 감사드립니다.
출근할 수 있다는 곳이 있다는 것도 감사드리고요.
오늘도 즐거운 일이 있을 것 같은 기대감도 감사합니다.^^
4kyeongah오늘은 출근 시간을 30분 앞당겨 출근하였습니다. 하루를 좀 더 일찍 시작하니 여유롭고 좋네요. ^^ 일주일을 여유롭게 시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긍정의 힘, 감사의 힘을 믿으며 이번 주도 파이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5nch1234주말 내내 몸이 않좋아서 잠을 잤는데도
오늘 출근에도 좋지않아 오후 반차를 내서 집에 왔네요.
몸상태나 기분은 좋지 않지만
반차를 흔퀘히 허락해주신 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두 건강하세요..ㅠㅠ

Sort:  

오늘은 출근 시간을 30분 앞당겨 출근하였습니다. 하루를 좀 더 일찍 시작하니 여유롭고 좋네요. ^^ 일주일을 여유롭게 시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긍정의 힘, 감사의 힘을 믿으며 이번 주도 파이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란 말을 자주 할 수록 마음속에 평안이 찾아오고 더 많은 감사할
것들이 보이는것 같아요
자주 사용하지 않았던 "감사"란 단어를 사용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감사 할 것들을 찾아서 출발 해보겠습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회사로 출근하는 기분이 늘 썩 좋진않은데 한편으로는 지금 회사를 다니며 돈을 벌 수 있다는건 정말 큰 감사한 일인거 같네요... 월급을 더 받고 싶다는 욕심도 생기지만 지금 내가 어디가서 이런 돈을 벌수있을까 싶은 생각을 하다보면 현재 월급으로도 감사해야할꺼 같아요 ㅎㅎ

한주가 이렇게 또 시작되었음을 감사드립니다.
출근할 수 있다는 곳이 있다는 것도 감사드리고요.
오늘도 즐거운 일이 있을 것 같은 기대감도 감사합니다.^^

주말 내내 몸이 않좋아서 잠을 잤는데도
오늘 출근에도 좋지않아 오후 반차를 내서 집에 왔네요.
몸상태나 기분은 좋지 않지만
반차를 흔퀘히 허락해주신 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두 건강하세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134.74
ETH 3052.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