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취업시 전공을 살리고 싶나요?

in #sago5 years ago
취업 시에, 전공을 살리고 싶나요?

-취업시에 전공을 살린다면 아무래도 새로운 것을 도전하는 것 보다는 조금 더 쉬운 길로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취업하셨다면, 전공을 살려서 취업하셨나요?

-저는 고등학생때도 그랬고, 대학생때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고 전부다 너무 제각각 다른 전공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전공을 살려 취업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 것 같나요?

-전공을 살려 취업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지 가늠하는것은 사실상 어려운 것 같네요.
대신에 한 가지 제가 일을 해보면서 느낀건 전공에서 멀어진 일을 하게되면 계속해서 멀어지는 것 같습니다. 만약 본인이 전공을 살리고 싶다면 계속 그 바닥 근처에서라도 무언가를 하고 있어야 된다는 것...

Sort:  

생각해보니 자신이 의식하고 전공을 밀어낸다면 정말 한없이 멀어질 것 같긴 하네요. 취업 전에 고민해봐야 할 부분은 맞는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065.15
ETH 3680.8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