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전용 쇼핑몰을 아십니까? : 큐브(QuuBe)

in #sct5 years ago (edited)

- 암호화폐 전용 쇼핑몰 : 큐브(QuuBe)

일반인에게 암호화폐는 투기의 대상이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2017년 말의 암호화폐 폭등으로 인한 투자 광풍 때문이죠.

하지만 최근들어 암호화폐를 실생활에 이용할 수 있는 사례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대표적으로 암호화폐 전용 쇼핑몰의 등장을 들 수 있겠는데요.

그 중 ’큐브’는 동남아 최대 쇼핑몰 ’큐텐(Qoo10)’이 암호화폐만을 이용해 결제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든 곳입니다.

큐브 앱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Screenshot_2019-05-25-16-37-13-751_com.nhn.android.search.png

이 곳에서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큐코인을 구매해야 하는데, 큐코인은 신용카드로도 구매 가능하기에 이용자의 접근성을 높이는데 신경을 쓴거 같네요.

또한 큐텐은 국내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 ’테라’와도 협력을 하고 있어 향후 결제 암호화폐의 확대를 기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스팀이나 스달이 결제 암호화폐로 등록된다면 좋겠네요. ^^

’테라’는 티몬을 이끈 신현성 대표의 블록체인 기반 결제 프로젝트로서 주목할 만합니다.

’테라’는 이미 결제 플랫폼으로 티몬, 배달의민족, 야놀자 등을 확보했다고 하죠.

큐브를 필두로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하는 쇼핑몰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 해볼만 하겠죠? ^^


U5dsJEKhQRArYb26tBfM6HEAaydS6Pp_1680x8400.png

Sort:  

캬... 정말 나날이 적용범위가 늘어나네요. 말씀 대로, 스팀이나 스달도 일상의 결제화폐로 등록되어졌으면 합니다. ^^

알게 모르게 스리슬쩍 옆에까지 왔더라구요. 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와 q10 에서 하는 코인쇼핑몰이군요
대박. 이 용자가 엄청 많을거 같아요
스팀 스달도 포함되면 좋겠어요

현재는 큐코인만 지원하는거 같은데 다양한 암호화폐가 지원이 되어야 더 폭발적인 영향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디커머스는 어떻게 진행이 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디커머스는 저도 궁금하네요.

이런 쇼핑몰도 있었군요. 알려주셔서 고마워요. ^^

큐텐에서 만든거라 지원되는 암호화폐의 다양함을 확보한다면 파급력이 꽤나 클거 같아요.
스팀 스달이 지원되면 참 좋겠는데 말이죠. ㅎㅎ

가상화폐 쇼핑몰도 등장했네요. 오프라인에서 적용하기에 조금 시간이 걸리는 점이 있는데 온라인이면 충분히 적용될듯하네요.. 많은 분야에서 가상화폐가 사용되길..

온라인 특히 모바일앱으로서 접근성에 장점이 있으니 향후 행보를 지켜보는 것도 재미가 있을 듯 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실생활에 가깝게 들어오겠네요.

점점 실생활 속으로 파고드는 블록체인(암호화폐)으로서의 의미있는 현상이 아닐까 싶네요.

안녕하세요. :)
제가 본 포스팅을 리스팀 하였습니다. 그리고 외부 검색에 노출되도록 리스팀한 글들의 큐레이팅 목록을 하나 만들어 둘 생각입니다. 큐레이터 계정으로는 포스팅을 할 수 없어 본계정으로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허락해주시면 소중히 갈무리 해보겠습니다. 의견 부탁 드리겠습니다. 기분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

허락이랄게 있나요. 어차피 많은 분들께 정보 제공이 목적이었으니 뜻하시는대로 하셔도 될 듯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