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당, 뉴비에요~/ 환영해요.

in #sct5 years ago (edited)

 2019-06-03 10.45.56.png

우리 오늘 첫 만남,
어쩌면 돌고 돌았던 만남.
내가 딱 보는 순간!
너네는 친구구나. 그럼 같이 손잡고 대학생활 해보지 않으련?

네....

속전 속결,
이제는 제가 직접 아이디 발급합니다.
그리고 바로 그 발급현장에서,
제 눈 앞에서
접근이 쉬운 파티코 앱을 통하여 우선 로그인을 하게 합니다.

그리고 첫글쓰기 바로 들어갑니다,

여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10분 안 팎입니다.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팀잇에 가입하려면 두 달이었는데, 이제 10분입니다.
진입장벽!
없애봅니다.
좋다면 못 할 것도 없습니다. 하면 됩니다.

마음이 어떤 마음이냐를 가지고, 선함을 가지고.
(비록 선하지 않은 용모이긴 합니다만)

사실, 이 과정에서 코인, 블록체인은 없습니다. 그거는 차차 알아가도 된다고 봅니다.
만남을 이어주는 곳이 필요하니
그 곳으로
우리는 스팀잇을 선택했을 뿐입니다.
앞으로 우리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이들의 활동은 달라지리라 봅니다.


우리 지독? 지도 학생 및 간호학과 학생 중 저희와 스팀잇을 하려는 분^^ 환영합니다.

이 글을 보는 학생 중 옆에 친구가 하고싶다고 했으면, 냉큼 저에게 연락주시어요.

  • 연락방법: 복도에서 저를 붙들고 조른다. 무작정 연구실로 쳐들어온다. 문자로 쿨하게 요청한다. 하고싶은 방법 아무거나 하세요.

다만 들어오고 나면....^^
그러나 단단한 각오가 있어야 합니다.
저 막 부드러운 심성의 소유자 아닙니다.
그런데 또 정말 좋거든요.^^
어여 어여 오세요. 방학전에 저와 접선할 장소 정해 놓아요.
저는 여기를 통해서 소통합니다.

우리는 카톡기반이 아닌, 스팀잇 기반의 간호대학 동아리 '일상간호'입니다.



우리 뉴페이스님들 하셔야 할 일!!!

오늘, 새로운 가족이 된 @wish8816 @ddd1212 @minjin617 환영해요.

  • 15일까지 리얼하게 우리가 처음 만나 가입하게 된 과정을 적어주면 좋겠어요. 그냥 포스팅 하면 됩니다. 편하게 편하게.. 이러면 안 편하려나요.. 그래도 편하게...
    우리 만남의 기록이기도 하잖아요.

꼭이요. 왜냐면...
뉴비초대 콘테스트에 지원해보려고 해요!!!!
만약에 만약에 상금 받으면 졸업반 언니야들 프로필 사진 멋지게 찍어줄라구요. 좋지요.
요거 잘해놓으면 여러분도 프로필 사진 딱 생길 수 있다는...
첫 발을 잘 들여놓으면 꽤 멋지다는^^


오늘(6/3)의 일상간호팀의 이야기는

글 제목만으로 보면 일상간호동아리의 시작과 끝 사이에서 고민하는 학생들의 모습. 왜냐면, 요즘 시험 전주거든~


마무리

아무래도 저는 보팅 지원해주는 삼촌의 숨은 전략을 느낍니다. 애기들 글 보고 좀 챙겨라 이런 의미 아니었나싶습니다. 뜻을 받듭니다. 감사합니다. 보고계시죠.^^

Sort:  

https://www.steemcoinpan.com/kr/@jungjunghoon/jjm-16

뉴비에게 JJM 나눔 이벤트 입니다. 조금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제가 이벤트 큐레티터를 하는중 본 이벤트입니다.
프록시 위임과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보상거절은 존중드립니다. 그대신 삼촌 팔로워 진행하고 종종 응원하겠습니다.

성격이 좋은 c 교수님 소개로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랏. 삼촌^^ 제가 성격이 좋은 거 같지는 않습니다만…. 우리 정정훈님의 이벤트에 내일 애들 풀겠습니다. 내일 이벤트마감시켜드리겠습니당. to가 16명? 정도 남은 것 같던데요. 저도 짜장면 홀더로서 내일 학생들이랑 어깨동무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성격좋아질 것 같아두려운 제가요…

프사에선 성격이 좋은분 같아 보입니다.
그리고 포스팅에서도 보입니다.
아직 아이들은 좋은것을 잘 구분 못합니다. ㅋㅋㅋ
삼촌정도 되어야 알 수 있지요^^

성격만 좋아
성격은 좋아
성격도 좋아

성격도 좋아를 추천합니다.^^

성격도 좋아로 밀고 나가볼게요^^ 가능할 지 모르겠어요. 제 성격은 제가 알아서... 그런데 찬찬히 보면 좋아요, 그러나 처음 보면 그렇지는 않을 거에요. ^^

ㅋㅋ 복잡해서~~ 찬찬히 보면 좋은걸로 하시죠
보는 상대방에 따라 다르니..
그게 그렇게 중요한건 아닙니다.
제가 보기에 좋은거면 되는거지 꼭 뭐
당사자 동의까지 받을 필요는 없죠.
성격 좋습니다. 글투 매력도 뿜뿜 이십니다^^

많이 환영합니다 뉴비님들 :)
정말로 C교수님께서 부드러운 심성의 소유자 아니시지만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좋으십니다👍🏻👍🏻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로 C교수님께서 부드러운 심성의 소유자 아니시지만... (아니시지만... 아니시지만.... )

맞습니다. 저 부드럽지 않습니다. 매우 격합니다. 힘도 엄청 쎕니다. 그 격함은 사랑으로 나타나고, 강한 힘은 힘들때나 주저앉았을 때, 밀어주고 당겨주며 그 빛을 발합니다. 다만, 좀 강합니다. 사랑도 강하고 당김도 강합니다. 그래서 반짝반짝합니다.^^

교수님 그 박력에 제가 매료됐잖습니까 🥳

그게 문제가 뭐냐면 말입니다. 될 놈만 합니다.저는^^ 아! 싫으면 힘듭니다. 스팀잇이 뭐에요? 블록체인이 뭐에요? 하면 아! 몰라입니다. 궁금하면 가서 개인적으로 공부하고 오렴... 우리는 재고, 계산하고 따지고, 그런 거 싫어합니다. 온 마음을 다해 믿십니다. 해도 모자라는데...

우리는 재고, 계산하고 따지고, 그런 거 싫어합니다. 온 마음을 다해 믿십니다. 해도 모자라는데...

매력 뿜뿜이십니다. ^^

뿜뿜만 합니다! 허당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화이팅입니다. 응원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아~

저도 제 sct 큐레이션용 아이디로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삼촌!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그 시절이 누군가에게도 모두 있었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 누구가~~ 파란천사^^

Posted using Partiko iOS

적극적인 교수님의 지도 누가 뿌리치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머님, 건강은 좀 나아지셨어요. 제가 요새 지인 방문을 못하네요. 조만간 복귀할 거에요. 조금씩 정리되고 있어요. 곧 뵈어요. 어머님~~

환영합니다 ^^

제가 대신해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뉴비에요ㅎㅎ 정선화 교수님과 함께하는 스팀잇❣👍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이순간부터 뉴비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