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고합니당, 뉴비에요~/ 환영해요.

in #sct5 years ago

https://www.steemcoinpan.com/kr/@jungjunghoon/jjm-16

뉴비에게 JJM 나눔 이벤트 입니다. 조금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제가 이벤트 큐레티터를 하는중 본 이벤트입니다.
프록시 위임과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보상거절은 존중드립니다. 그대신 삼촌 팔로워 진행하고 종종 응원하겠습니다.

성격이 좋은 c 교수님 소개로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어랏. 삼촌^^ 제가 성격이 좋은 거 같지는 않습니다만…. 우리 정정훈님의 이벤트에 내일 애들 풀겠습니다. 내일 이벤트마감시켜드리겠습니당. to가 16명? 정도 남은 것 같던데요. 저도 짜장면 홀더로서 내일 학생들이랑 어깨동무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성격좋아질 것 같아두려운 제가요…

프사에선 성격이 좋은분 같아 보입니다.
그리고 포스팅에서도 보입니다.
아직 아이들은 좋은것을 잘 구분 못합니다. ㅋㅋㅋ
삼촌정도 되어야 알 수 있지요^^

성격만 좋아
성격은 좋아
성격도 좋아

성격도 좋아를 추천합니다.^^

성격도 좋아로 밀고 나가볼게요^^ 가능할 지 모르겠어요. 제 성격은 제가 알아서... 그런데 찬찬히 보면 좋아요, 그러나 처음 보면 그렇지는 않을 거에요. ^^

ㅋㅋ 복잡해서~~ 찬찬히 보면 좋은걸로 하시죠
보는 상대방에 따라 다르니..
그게 그렇게 중요한건 아닙니다.
제가 보기에 좋은거면 되는거지 꼭 뭐
당사자 동의까지 받을 필요는 없죠.
성격 좋습니다. 글투 매력도 뿜뿜 이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6.26
ETH 3071.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