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 FUTCOIN 토큰 분배합니다. [마감]

in #sct5 years ago (edited)

  • 분배방식

풋풋스맴버 : 풋살참여횟수에 따라 지급
그외 : 해당 포스팅 보팅 & 댓글로 요청시 1개 지급

  • 사용처(예정)

풋살참여시 회비로 이용
스포츠베팅으로 이용
@cov-jeong님의 풋카드 제작

Sort:  

주세요 얼릉.. 현기증 나기 전에요.. 풀봇도 했단말이에요

왜 안나와요..그냥현기증나세요

진정하세요ㅠㅠ

보냈습니다!

댓글다면 하나 또 준다고요? 주세요 ㅋㅋ

보냇다요 ㅋㅋ

저도 받고 싶네요

보냈습니다

ㅋㅋㅋ. 달라고 하면 주는건가요??ㅋㅋㅋ

ㅋㅋㅋ네 달라고하면 줍니다 ㅋㅋ

히힛, 달라고 안해서 안주실줄 알았는데..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 저도 하나 주시면 담에 베팅 참여할게요~

보냈습니다!ㅋㅋ

저도 신청해 봅니다~

보냈습니다~

저도 부탁드려봅니다~ ^^
지난번에도 주셨는데 감사의 의미로 sct 보팅했습니다 ^^;

보냈씁니다!!

주세요^^ 카드를 하나 더 만들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주신단 말씀이죠

보냈습니다!

앗싸~~~ 앞으로 14개만 더 모으면 그형한테 선물^^
그런대 이게 날마다 오는게 아니여서~~~
감사합니다.^^

흐흐흐
축구는 안조아하지만 응원합니다~

ㅎㅎㅎ
보냈습니다~ 응원도 감사합니다

엌 1풋 잘받았습니다 ^0^
언제 한번 구경이라도 가야겠군요 ㅎㅎ

나오시면 자동다이어트 됩니다 ㅎㅎ

다이어트 안됩니다

저두 하나만 주세요!!! 소장하고 싶어요ㅎㅎ^^

보냇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413.68
ETH 3688.09
USDT 1.00
SBD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