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댑이 문제다] 블로서리, 마켓컬리를 이길 수 있을까?

in #sct5 years ago

정보 감사드립니다. 저정도 시간 후의 배송이면.. 마켓컬리를 이기기는 어렵겠네요.

Sort: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ㅋㅋ 마켓컬리는 좀 넘사벽이고요. 나름의 시장을 구축한다는 점에서 괜찮은 서비스는 충분히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손에 잡히는 댑이 있다는 점이 맘에 들더라고요~
문제는 수요가 얼마나 있을지...

다행입니다. 꽤 깔끔한 앱인 것 같아요. 홍보 잘 되면 가능성 있을듯 ㅋㅋ

네~ 앱이 깔끔하게 나왔더라고요 ㅎㅎ 그게 일단 눈길을 끌었습니다 ^^;

예 ㅎㅎㅎ 덕분에 좋은 정보를 알게 되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네~ 딱 떠오른 게 아무래도 제일 유명한 마켓컬리다 보니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