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조심스레 sct 홀더 풀을 제안해 봅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최근 sct 운영진이 스트롱 & 빅홀더들에 대한 우대정책의 일환으로 베네피셔리 중 일부 분배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공지사항은 하단 링크 참조!

https://steempeak.com/sct/@sct/notice-6-stong-holder-big-holder

해당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6월말 기준 약 1.5만개의 sct를 보유해야 하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운영진 및 일부 계정을 제외하고는 1.5만개 이상을 보유한 계정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조심스레 sct 홀더풀(이라 적고 보팅풀이라 읽습니다 ㅋㅋ)을 제안해 봅니다.


1 참여 인원은 총 10분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sct에서는 한 번 보팅 시 약 4%가 까이고 하루에 40%를 회복하니 모든 분이 1일 1글을 작성 시 10분 모두에게 풀보팅을 드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위에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홀더풀 계정은 홀더가 작성한 글에 하루 한 번 풀보팅을 드리고, 혹시나 보팅 파워가 남는다면 그건 알아서 좋은 곳 ㅋㅋㅋ에 보팅할 예정입니다.


3 발생하는 큐레이션 및 베네피셔리 수익은 1주에 한 번 홀딩 비중에 따라 분배하거나 1%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스테이킹할 예정입니다. 이건 상황에 따라 가변적입니다.


3 최소 참여 가능금액은 2,000 sct 이며 최대 금액은 제한이 없습니다.


일단은 이 정도로 참여 의사 타진 차 적어 보았습니다.

세부 운영 사항은 홀더풀이 이루어지면 그 때 다시 논의하는 걸로 해도 될 것 같습니다.


기존의 스팀잇이었다면 쌍욕 바가지로 처 먹을 일인데 sct에서는 해도 될 것 같아 한 번 제안 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저도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9빠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홀더풀이 성공적으로 구성되기 기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공식 계정이 응원해주시니 든든합니다. ㅎㅎ

2빠입성요

2빠!! 감사합니다!!

참여 가즈아!

3빠!! 감사합니다!!

ukk님 빠지시고 저까지 10명 완료입니다. 후 클날뻔 ㅋㅋㅋㅋ

ㅋㅋ 딱맞춰서 들어가셨네욤 ㅎㅎ

저도 참여신청해봅니다.

4빠!! 감사합니다!!

모자라서 끼지도 못하겠네여.
응원하오니 성공하시기를 바랄게여~^^

응원 감사 드립니다~

아~~ 이거 오후 내내 생각하면서 대략 짜고 있었는데,,, 먼저 시작하신 분이 임자죠. ^^

ㅎㅎ 새치기 죄송합니다!!

아뇨. 저는 이리저리 궁리만 하다가 고민만 잔뜩 해서. ^^

.

6빠!! 감사합니다!!

참여 신청 합니다.

7빠!! 감사합니다!!

참여신청합니다.

럭키님 취소로 7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