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소각분 지원 이벤트!!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최근 가열찬 소각 전쟁으로 인하여 진짜로 소각될 위기에 처하신 분들이 계십니다.

이분들이 프로소각러로 평소에 sct를 많이 가져가셨던 분들이면 덜 안타까운 일이나,

그렇지 않은 경우라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대표적인 포스팅은 총 2개, 아래와 같습니다.

@trueimagine님의

https://www.steemcoinpan.com/sct/@trueimagine/61nbjh

@suddenly12님의

https://www.steemcoinpan.com/tasteem/@suddenly12/tasteem-aa906a


이에 안타까운 마음으로 제가 위 2개 포스팅에 대해서는 손실 충당을 해드릴까 합니다.

예를 들어 suddenly12님의 경우, 총 200개를 홍보 소각하셨는데 현재 시점 페이아웃이 280개입니다.

이중 50%인 140개가 저자 몫이므로 이대로 끝난다면 총 60개가 손해가 됩니다.

이렇게 마치는 경우 제가 손실분 60개에 그래도 조금의 이익을 보셔여 하니 10개를 더하여 총 70개를 suddenly12님에게 페이아웃 종료 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위 2분은 페이아웃 종료 후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제가 해당하는 sct를 보내드리도록 할터이니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지원은 최근 곳간이 두둑하여 발생한 객기성 과잉 인심이며, 지속되지 않는다는 점 업무 참조 부탁 드립니다.


태풍 피해는 없으신지요?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다음 한 주도 즐거운 한 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Sort: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26 which ranks you at #392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3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정말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페이아웃되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페이 아웃됐습니다 ~ 오늘 일은 꼭 기억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214개 소각 하시고 177개 받으셨으니 모자란 37개 + 10개 해서 47개 내일 오전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코판.png

이미지 캡쳐입니다. 조금 늦었나요 ^^;; 너무 감사합니다 ~

보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번거로우시겠지만 페이아웃 화면 캡춰해서 하나 댓글로 남겨주세요^^_

실세78님 멋집니다!

  • 요즘 곳간이 두둑하시다니 부럽습니다.

모범적인 실세의 모습일려나요 ㅋㅋㅋㅋ

이렇게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하네요.
소각을 처음으로 한번 해 봤는데
역시 보팅지원을 해 줄 곳이 필요하겠어요. ^^

페이아웃되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페이아웃 됐어요~

페이아웃 화면 캡처해서 댓글 부탇 드릴께여^^

캡쳐화면이에요. ^^

s.png

제가 포스팅 가서 확인했습니다 ㅎㅎ 200 태우시고 저자보상이 127이니 모자란 73 + 수익 10개 해서 83개 내일 오전 중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jcar토큰 9월 구독 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최근 곳간이 두둑하여 발생한 객기성 과잉 인심이며, 지속되지 않는다는 점 업무 참조 부탁

멋집니다~~!

제가 쫌 ㅋㅋㅋㅋ

ㅋㅋㅋ 그렇죠~~ 펜리님이 쫌~! ㅎㅎㅎ

ㅋㅋㅋㅋ

펜닐옹 너무 멋있으신거 아닙니까!! ㅎㅎㅎ

그러니깐 쫌!!!!! ㅋㅋㅋㅋ

ㅠㅠㅠ 펜옹 사릉해여...

신로님 좀 짱이신듯... 따보옹!

캄사합니다.. 땁옹!!!!

오~~~천사님이 요기 계셨네요~~~
짱짱!!

누님의 선행에 비하면..... 새발의 피....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549.78
ETH 3107.3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