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떡상의 그날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물론 현재 꼬라지를 봐서는 매우 매우 쉽지는 않겠지만, ㅋㅋㅋ

혹시나 모를 떡상이 올 때는 대비하여 우리가 준비해야 할 부분은 스팀피도 아닌 스팀의 확보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현재 스팀엔진에 올라와 있는 토큰들의 수익률이 좋기 때문에 무쓸모인 스팀을 스팀피로 환전하여 토큰으로 들고 계실 것으로 압니다.

그런데 정말 만약 ㅋㅋ 스팀이 떡상한 상태에서 KRW로 수익을 확정시키기고자 한다면 해당 토큰을 팔아서 받은 스팀피를 다시 스팀으로 환전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현재 토큰들의 오더북을 보면 우리가 원하는 만큼을 충분히 팔 수 있는만큼의 매수벽은 없습니다.

결국 우리가 보는 현재 가격보다 훨씬 낮은 가격에 팔아야 토큰에서 탈출이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게다가 다량의 스팀피를 스팀으로 환전할려면 또 한 번의 기다림도 필요한 상황이구요.



여러 번 말씀 드렸듯이 상승이 온다면 매우 짧고 강하게 올 것입니다.

그 짧은 순간에 수익을 확정시킬려면 무쓸모 스팀을 어느 정도 확보를 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흔히 현재가 x 보유수량을 나의 자산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사실 나의 자산은 매도가능가격 x 보유수량이라는 점 다시 한 번 업무 참조 부탁드리며, 약간의 수익을 포기하더라도 적당한 유동성은 확보하시는 걸 다시 한 번 강조 및 추천 드립니다.

곧 스팀의 떡상이 오느냐? ㅎㅎㅎ

그럴 것 같지 않다는 게 함정입니다. ㅠㅠ


내일 하루만 버티면 휴일입니다. 모두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Sort:  

스팀피를 스팀으로 환전한 후 스팀 떡상이 오기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 떡상해도 팔수 있어야... 토큰으로 가지고 있다면 바로 대처할수가 없긴하죠!! ㅎㅎ
근데 떡상은 오긴 올까요? ㅋㅋ

안온다에 한 표 ㅋㅋㅋ

스팀이 떠~~~억상 하는 후에 스팀엔진 토큰 탈출은 어려워 보일듯 하긴 합니다.거기다 스팀엔진 들어갈땐 자유로워도 나올땐 허가(?) 1천스팀 이상은 수동으로 알고 있어서 스팀 떡상 해도 손발 묶여 멘붕 오실분들도 계실듯 하네요

네, 미리미리 탈출 준비를 해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떡상까지는 아니더라도 오르길 기다려봅니다!!

그람요 ㅋㅋㅋ 기다림에 대한 보상을 받아야죠 ㅋㅋㅋ

스팀 떡상하면 엔진코인들도 같이 오를거 같습니다~~

전 오히려 빠질 것 같아요... 스팀으로 환전하는라

그날이 오면.. ㅠㅠ

흐흐흐흑 ㅠㅠㅠ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04 which ranks you at #39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91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나의 자산은 매도가능가격 x 보유수량이라는 점

스몬에서 이미 경험했지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이유가 되는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스몬이 효자입죠... 어후 스몬 없었으면 어쩔뻔 했나 몰라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