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도미넌스 조정이 올까요?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제는 출장을 다녀 오느라 스팀잇을 하나도 못했네요!

다녀와서 보팅만...

요즘은 하루 출장 다녀오는 것도 엄청 힘드네요!!

날씨 탓인지... 나이 탓인지...ㅠ

오늘도 푹~푹~ 찌는 폭염이라고 하네요!!

곳에 따라 소나기도 온다고 하는데... 시원하게 좀 내렸으면^^

dominance.jpg

최근 비트 도미넌스 챠트입니다...

참 많이도 상승을 했네요!! 그동안 뭐 알트들은 죽어났지만...

도미넌스 조정 올거라보고 어제 알트 2종목 편입을 해봤습니다.

종목은?? 알라려줌...ㅋㅋ

어려운장의 연속이네요! 아직은 뭐 확실한게 없으니...

그때 그때 잘 대처하며 투자를 이어가야 할듯 합니다!! 모두 성투하세요^^


@nextcolony

넥스트콜로니를 하면서 가끔씩 포스팅을 하지만...

nexcolony.jpg

넥콜에서 찍어주는 보팅도 무시 못할듯 하네요!

현질의 힘인가요? ㅋㅋㅋㅋ

넥스트콜로니도 이야기도 매일 조금씩이라도 올려야 할것 같네요!

Screenshot 2019-08-13 at 09.33.39.jpg

rivalzzz, powernap... 예전에 저를 공격하다 지금은 물러간(?) 두 사람을 대신해

새로운 사람이 저를 방문(?)해 주시네요!!

tufkat... 누구냐 넌??? ㅋ

넥콜 단톡방에서 햅뽀이님께서 공격온다고 알려주셨는데...

오늘도 넥콜은 어디가 아픈것인지 아무것도 되질 않는군요! ㅋㅋㅋ

Screenshot 2019-08-13 at 09.39.33.jpg

복수는 나의 힘...

이 아니고... 복수좀 해볼까 했는데 랭킹도 저보다 높고, 비행선도 저보다 훨씬 많이 보유하고 있네요!

복수는 먼 훗날을 기약해야 할듯...ㅎㅎ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더위 조심하이소^^

Sort:  

저는 넥스트 콜로니가 뭔지 감이 오지도 않네요.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힘 내세요. 저는 72년생입니다. 저보다 많은 것 아니신가요? 그래도 게임을 아주 즐기시네요. ㅎㅎ

헉!! 나이를 공개하시는건가요? ㅎㅎ 제가 엄청 더 어린것 같은데요!! ㅋㅋ

그렇지만 저는 "노인"은 아니네요. 설마 제가 노인보다는 젊겠지요.

ㅋㅋㅋㅋㅋ 당연하죠!!

더운데 마약도 좀 드시고 하시지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약도 해야하는데... 잘 안하게 되네요!!ㅎㅎ

오늘도 폭염이래요~!
수고 많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엔젤님도 폭염조심하시고, 좋은 하루요^^

날씨도 나이도 탓하지 마세요~ ㅎ
더운데 건강관리 잘 하세요!

ㅋㅋㅋㅋㅋ 탓좀 하면 안될까요?
길마님도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즐거운 화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조금씩 알트코인들이 움직이는 모습이 포착은 되는데 상승하기에는 무리인듯합니다. 시간이 좀더 필요하겠죠. 거래량이 안습이라 이점만 해결되면 알트장도 기대할만하건만..
게임의 승리을 위해서 칼을 가십시요. 쓱쓱. ㅎㅎ

그쵸! 개중에 몇개씩 움직임은 있는데... 아직은^^

비트코인 소폭 떨어질듯 보이는데 스위스보그 열심히 해요 ㅋㅋㅋㅋ
4분기 좋은소식 들려올듯 ~~ 카톡방 가보니 ㅎㅎㅎ
날씨 더운데 화이팅 입니다 ~~~

어떤 카톡방이요? 스위스보그??? 열심히 하시네요^^ ㅋㅋ

네 스위스보그 카톡방요 ㅋㅋㅋㅋ 방장들 여러명 있어요 ㅋㅋㅋㅋ
2400등에서 5000등까지 밀렸다가 다시 3000등에 정착중

헐 3000등이요? 엄청 열심히 하는것 같더니 순위가 왜이래요? 저는 가끔하는데 600등 정도인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트등락이 너무 심해서 ㅠㅠ 좋은등위 올려놓고 안하는게 더 좋은거 같은?

출장으로 바쁘시군요.

어떤 종목입니꽈? 알려주세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뭐 다들 바쁘게 살잖아요^^
안알랴줌...!! ㅋㅋㅋㅋ 특별한것도 없어요! ㅎㅎ

힘든건 나이탓입니다!

흠... 기린아님도 많이 힘드시죠? ㅋㅋ

tufkat- 전 모릅니다. ^^
온갖것을 하시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