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 연달아 토큰 판매 승인...주말은 게임과 함께^^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맞이하고 계시죠?

오늘도 아직까진 덥지않은 날씨네요!!

얼마전 트럼프 미 대통령의 비트코인 등 다른 암호화폐는 “돈이 아니다”라는 발언이후

많은 암호화페 관련 인사들의 말들이 쏟아지고 있네요!

트럼프의 말을 비판하면서도, 한쪽에서 트럼프로 인해 비트코인과 암호화폐가

더 유명(?)해 졌다고 말하는 이들도 있죠...ㅎㅎ

props.jpg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이더리움 기반 토큰 ‘프롭스(Props)’에 암호화폐 공개 판매(ICO)를 승인했다. 전날 블록스택에 이어 두번째로 A+(에이플러스) 프레임워크 자격을 얻었다. 총 판매량은 1억8700만 개다. 토큰 가격은 0.1369달러다.

관련기사 링크...
SEC, 연달아 토큰 판매 승인…이번엔 이더리움 기반 ‘프롭스’

암호화폐 공개 판매(ICO)가 미국에선 할 수 없었는데...

블록스택의 자체 암호화폐 스택스(STX)에도 A+프레임워크 자격을 부여와 프롭스 ICO가

앞으로 미국에서 합법적인 토큰판매로 계속 이어질지 지켜볼 일인듯 합니다.


넥스트콜로니...

역시 주말엔 게임을 하면서 즐겨야 겠죠? ㅋㅋㅋ

rank3.jpg

랭크 3위를 기록중인 유스미님, 6위 찡스님... 저는 12위~

10위권에 들어가기가 생각보다 어렵군요!! 흠....

열심히 달려 톱10에 들어가야겠네요^^

Screenshot 2019-07-13 at 09.44.46.jpg

어느듯 18행성(빨간 동그라미)을 보유하게 되었네요!

행성은 많아도 늘 부족한 느낌이라... 오늘도 열심히 탐험을 해봅니다!

매일 저를 공격하던(빨간 화살표) 사람이 며칠전부터 공격을 멈췄습니다.

막강한 독일연합 멤버라고 하더군요!!

한번 제대로 발라주려고 했는데...살짝 겁이나서 그냥 지켜보고만 있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요즘은 공격(약탈)을 많이 하는데 (흰색 화살표)

뭐~ 이게 게임의 재미 아니겠습니까!! 사람 마음 참 간사하죠? ㅎㅎ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룰루랄라^^

Sort:  

내년 페북 코인이 먼가 전환점이 될거 같단 생각도 듭니다..흐흐 아님 말구 지만ㅡ.ㅡ

행성도 부자시군요?! ㅎ 약탈 안당하시는?? 안전한 주말보내세요! ^^

ㅋㅋ 행성 많죠? 이제 많이 커지니 겁나서 약탈 안오나봐요^^

저는 스팀몬스터도 시작했어요. 넥스트콜로니는 하루에 한번정도 누르고나면 할게 없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스몬까지 시작하셨다구요? ㅎㅎ
넥콜은 나중에 행성 많이 찾을때까진 널널하긴 하죠!! ㅋ

형님도 룰루랄라삐빠빠룰라천사를찾아싸바주말보내세요

ㅋㅋㅋ 암튼 마이님^^
마이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싸바싸바~~

요샌 좋은 소식 안좋은 소식 구분하기가 힘든 것 같아용 절묘하게 섞여있다고나 할까 아니면 반대로도 막 작용한다고나 할까요... ^^

ㅎㅎ 그런가요? 뭐 스스로 잘 판단해야겠죠!!

게임은 게임일뿐. 상대 스티미언에게 미안할필요는없죠.. 공격도 안하고 심시티만 한다면 게임할 필요가 없죠. 게임도 러쉬하는게 재미죠^^

그쵸 심시티만 하면 재미없죠! ㅋㅋㅋㅋㅋ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마이너님^^

주말엔 게임과 함께~!!
승리하세요~~~
응원합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즐건게임과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op 10 조만간 들어가시겠죠 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 이제부터는 게임 포스팅은 steemace 태그를 붙입시다.ㅎㅎㅎ
GG 체굴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