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젠 R토큰과 SCTR 토큰을 준비할 때

in #sct5 years ago (edited)

제가 아는 분들은 보통 일반적인 주부들이라 이런 이야기를 하면 "뭐래니?"하고 마네요.ㅜㅜ

아! 근데 어제부터 비지가 접속이 안 되던데, 손키님은 접속을 하셨나봐요?
비지 보팅도 받으셨네요??

Sort:  

https://staging.busy.org
요기로 접속해 보세요
잘 됩니다^^

주소가 바뀐 건가요?
앞에 staging이 붙었네요...
근데, 전 여기도 접속이 안 되네요.ㅜㅜ

라고 대댓글 달고 여러번 시도했더니 됐습니다.ㅋㅋ
비지 주소가 바뀐 건가요?
뭐가 달라진 거죠?

예 비지 주소가 바뀐걸로 알고 있어요
스팀커넥트도 접속 방식이 변경된것 같더라구요
천천히 다시 접속해 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84.99
ETH 3171.8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