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만렙 카드들을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in #sct5 years ago (edited)

한줄요약: 만렙 테스트용 계정 @korea.test 사용해보고 싶으시거나, 스몬 스타터팩이 필요하신 분들은 https://open.kakao.com/o/s7u9BoQ 로 연락주세요.


스팀몬스터 게임은 카드들이 플레이어의 소유이며 사고 팔 수 있기에, 아직까지는 다른 게임들처럼 무료 버전이나 체험 버전이 없습니다.

저는 이게 접근성을 떨어뜨린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 일단 게임을 시작하고 조금씩 맛을 보기 시작해야 카드도 사고 레벨도 올리고 할텐데, 시작부터 몇만원을 들여서 하라면 과연 할 것인가.

당장 저도 스몬 초창기에는 게임을 해보지도 않고 "현질" 부터 해야 한다는 것에 대해 거부감이 있었거든요. 아무리 카드를 다시 팔 수 있다고는 하지만... 얼마에 어떻게 팔릴지도 모르는 것이니까요.


그랬던 저를 낚은 것은... @lucky2 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알파 카드팩을 하나 받은 것이었습니다. 거기서 그때도 지금과 비슷하게 30불 조금 넘었던 에픽 골드 카드가 나왔죠.

190605_defender of truth gold alpha.jpg

그렇게 해서 입문하게 되었고... 지금은 스몬 카드 투자자이자 스몬 플레이어이자 스몬 회사 소액주주가 되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도 다른 분들을 낚기 위하여 KR 분들이 만렙 카드를 사용해보실 수 있게 새로 계정을 만들고 제가 그 계정에 카드들을 임대했습니다 - 이러면 포스팅키로 접속해서 게임을 즐길 수는 있어서 카드들을 가져갈 수는 없으니까요.

계정명은 @korea.test 이고, 포스팅키는 아무래도 스팀잇에 공개하기는 좀 그러니 개인 톡방에서 연락주시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dakeshi님과 @wonsama님이 테스트해주신 결과, 접속과 사용은 잘 되나 여러 명이 동시에 접속할 경우에 대한 문제가 있었는데요... 테스트 계정이니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봅니다.

만렙 계정 테스트해보고 싶으시거나, 스몬 스타터팩이 필요하신 분들은 https://open.kakao.com/o/s7u9BoQ 로 연락주세요.

  • 테스트 해보고 나서 스몬에 빠질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aaronhong_banner.jpg

Sort:  

뜨끔!
제가 고래를 낚았군요.
ㅎㅎㅎㅎㅎ

너무 너무 좋은 이벤트입니다. 짱!!!

럭키님 덕에 입문했습니다 ㅋㅋㅋ

최고로 멋지십니다 :)

중복로그인만 아니라면 공개해서 두루두루 쓰게 해도 참 좋을텐데 말이죠 :)

그건 뭐 게임 취지에 맞지는 않으니 스몬팀에서 해주면 참좋을텐데 라는 생각도 해보네요...

여튼 최고이십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 근데 신청자가 없네요 ㅠㅠ 어디에 홍보를 해야 할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심지어 만렙 셀레니아도 있는데..

스몬에 빠져보고 싶습니다^^;
굉장히 탐나는 카드네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테스트 ㄱㄱ

주1권 독서하고 서평쓰기 챌린지 #46 성공보팅입니다. (3/4)

오호~~ 글로리 형님

이벤트 큐레이터 카카입니다.
이건 태그가 없어도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요
아주 굿입니다. 짱!!

앗 이벤트 태그 다는걸 잊었네요. 고마워요 형!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긋굿굿 입니다^^

감사합니다.

Nice gif! (I got gf maxxed version of this card)

아주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