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스팀 종합 일기!! 오늘도 SCT 파워업!! AAA 보물상자 당첨!! AAA도 파워업!! DEC 채굴 일기!! [알코올 스팀 #151] 육포 + 콘칩 with 클라우드 맥주!!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goodhello.png

어느덧 이번주도 신나는 불금이로군요.

어제 좀 늦게 잤더니 너무 피곤한 아침이지만...

날씨도 너무 너무 좋고 하니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SCT 파워업!!으로 오늘의 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늘도 SCT 파워업을 위해 스팀엔진에 토큰 리워드를 받으러 들어갔더니

토큰 보상이 어마어마하게 쌓여 있네요.

보기만 해도 완전 신납니다~

그리고 바로 SCT 파워업!!!

오늘은 70개 파워업!!!

SCT 파워 임대 8000 + 현재 1975 = 9975 !! 이제 1만 돌파까지 25가 남았네요.

이변이 없으면 내일 드디어 SCT 파워 10000을 돌파를 하겠군요.

그런데 목표를 달성했지만... 바로 이어서 다음 목표가...

이젠 SCT 파워 20000 을 향해 또 열심히 달려가 보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또 하나 신나는 일이 있었네요.

아침이면 트리플에이 사이트에 들어가 큐레이션을 돌고 있습니다.

보통 바쁘다 보니 인기글 위주로 제목만 보면서 빠르게 큐레이션을 도는데...

요즘 steem api 를 공부하고 있다보니, 다른분들이 작성한 코드 글이 올라오면 지나치지 않고 보고 간답니다.

마침 @tradingideas 님께서

[암호화폐] 그것이 알고 싶다!! 토큰 Claim하기

토큰 클레임하는 코드를 올려주셨더라구요.

와우~ 제가 딱 공부하고 싶었던 부분이라 열심히 살펴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화면에 보물상자가!!!!!

아니 이게 뭐지 싶었는데...

무려 3157 AAA가 당첨이 되었다고~~

ㄱㄱㅑ~~~~ 완전 신나는군요~

이렇게 스팀엔진 지갑에 3157개가 바로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전 바로 AAA 파워업!!!

AAA 파워가 이제 55만을 돌파 하였네요.

앞으론 AAA 큐레하면서 글도 좀 읽고 하면서 보물상자 잘 찾아봐야겠어요.

그나저나 @tradingideas 님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는군요.

이 코드 이용해서 웹으로 아니면 자동으로 토큰이 생겼을때 클레임을 하는 기능을 만들수 있을것 같네요.

오늘 당장은 힘들지도 모르지만 다음주 내로 완성해서 검사 받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코드가 완료 되면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게 웹 주소를 공개하도록 할테니 앞으로도 좋은 코드 많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DEC 채굴일기!!

매일 매일 돌아오는

미스터리 선물상자 개봉 시간!!

이번에는 베타 팩이 나왔네요.

어스 덱 소환사 감사감사~~

레전더리 소환사 였음 얼마나 좋았으려나 생각하니.. 조금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어제 퀘스트 보상에선 오랜만에 황금색 카드가 딱!!!

오랜만에 흔들흔들 레전더리 카드를 영접했네요~

오늘은 욕심 더 내서 반짝반짝 흔들흔들 카드를 영접할 수 있기를~~~ ㅎㅎ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151번째 이야기!!!

어제 저녁엔 볼일이 있어 집에 늦게 들어 갔더니.. 어찌나 배가 고픈지...

먼저 간단하게 배를 채우고 휴식을 취하고 일찍 자려고 했는데....

역시나 그냥 자면 섭하죠!!

어제 먹은 육포가 생각나 육포에 클라우드 맥주를 준비하였답니다.

그리고 아들님 몰래 콘칩도 하나 뜯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TV에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하고 있던데... 이거 잠시만 보다 자려고 했는데... 어느덧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고 있더라는...

그렇게 어젠 일찍 자려고 했지만 새벽 1시가 넘어서야 자러 간듯 싶네요.

오늘은 불금이지만 정말 기필코 일찍 자도록 해야겠어요..

피곤피곤~ ㅎㅎㅎ

그럼 여러분들 신나는 불금 보내시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aaronhong_banner.jpg

Sort:  

어릴 때 보물찾기 잘하는 편이었는데 나이가 먹어서 그렇나 왜 이리 안찾아지죠.ㅎㅎ

ㅎㅎㅎ 전 찾으려고 안했는데.... 걍 나타나 있더라구요~ ㅎㅎㅎ

토큰 보상이 어마어마하게 쌓여 있네요.
보기만 해도 완전 신납니다~

혼자만 신나하지 마시고 좀 나눠주세요? ㅋㅋㅋㅋㅋㅋ
3157 AAA??? 와 너무하네... 전 200aaa 밖엔 안나왔는데... 이것도 저한테 넘기세욧!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거형님 너무 탐내시는군요~ ㅎㅎㅎㅎ

제가 욕심이 많아서요!! ㅋㅋㅋㅋㅋ

헬로님 오늘 정말 반짝반짝하네요.. 보상도 레전더리에 어마어마한 스테이킹까지^^~
전 다시 리워드카드한장만 나오기 시작했어요ㅜㅜ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코인 부자가 여기 계셨네요. Aaa 축하드립니다~

tradingidea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adingideas님의 [암호화폐] 그것이 알고 싶다!! 토큰 전송하기

...t;)
##
전송이 잘 되는군요.
이것으로 claim 자동화가 완성이 되는군요. goodhello 웹 버전 금방 나오는거죠?
[1] https://github.com/holgern/beem [2...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35 which ranks you at #428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8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09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보물상자!!!!! 말로만 듣던 그게 나오는군요.. ㅎㅎ 역시 취권은 위대합니다. ^^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jcar토큰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