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스팀 종합 일기!! 오늘도 SCT 파워업!! DTube 코인 DTC 에어드랍 받으러 가즈아!! DEC 채굴 일기!! [알코올 스팀 #149] 운동후 고기에 소맥!!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goodhello.png

완전 흐린날씨..

지금은 비가 내리고 있진 않지만 장마전선이 올라오고 있어 곧 많은 비가 내릴거랍니다.

그리고 강한 바람까지 동반하고 있다니...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SCT 파워업!!으로 오늘의 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늘도 스팀엔진에 토큰 리워드를 받으러 들어갔더니...

보상이 정말 푸짐하군요.

EMENG는 2.4개나 채굴이 되었고, LIV도 처음으로 보상이 들어오기 시작했네요.

그리고 SCT는 63개 파워업!!!

임대나간 SCT 파워 7000 을 더하면 9840!!

그런데 이번에 @donekim 님께서 운영하시는 스판유니언 @union.sct 조합에 들어가게 되어 SCT 파워 1000 개를 임대보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스판유니언 조합이 나왔을때 들어가고 싶었는데.. 하필 그때 여행중이라 조합원 모집글을 놓쳐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신규조합원을 모집한다는 공고가 떠서 1등으로 신청하는데 성공하였네요.

이제 원피스 조합에 이어 스판유니언 조합까지 2 조합에 발을 걸치게 되었네요.

그리고 DTube 코인 에어드랍 소식이 있네요.

DTube Coin Airdrop: Claim your account now with your Steem username!

스팀 사용자 이름으로 신청하면 DTube Coins (DTC)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7월 31일까지라고 하니 그전에 에어드랍 받으시기 바랍니다.

DTube는 현재 테스트넷 상태인데 v0.9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으며 유튜브 처럼 URL로 동영상 및 실시간 스트리밍을 게시할 수 있다고 하네요.

테스트넷이 끝나면 1억개의 DTC로 DTube 가 런칭될것이며, 5천만개는 DTube 계정에 배포될것이라고 합니다.

DTube 계정을 생성하려면

https://d.tube

사이트에 접속해서 스팀잇 아이디로 로그인 하고

Chain now 버튼을 눌러주시고 다음 3가지 단계를 진행해야 합니다.

먼저 키를 백업 해주시고

액티브 키로 스팀컨넥트 인증을 받고

프로필을 작성하면 완료!!

이렇게 100DTC가 바로 지급된답니다.

음... 이거 가치가 어떻게 될런지 모르지만 부계정들도 다 신청해야 겠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얼릉 신청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이어지는 DEC 채굴일기!!

먼저 두근두근 미스터리 박스 개봉 시간!!

이번에는 베타 팩이 나왔네요~

베타팩에선 에픽 카드가 2장이나!!!

완전 신나요 신나~ ㅎㅎㅎ

어젠 제가 제일 자신있는 라이프덱 일퀘!!!

승승승승승!!! 보이시죠~ ㅎㅎㅎㅎ

11게임만에 퀘스트를 완료했네요~

그러나 보상은...


.... 암울하네요..

오늘은 일일퀘스트 물덱 퀘스트가 나왔는데...

과감하게 새 퀘스트 시도!!

ㄱㄱㅑ~~ 라이프 덱 일퀘가 나왔네요~

오늘도 쉽게 갈 수 있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149번째 이야기!!!

어제는 제가 좋아하는 족구 하는날!!!

저녁에 날씨도 시원해서 운동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2시간 정도 땀을 흠뻑 빼고~ 한잔 하러 고고~~

어젠 맛있는 삼겹살과 항정살 구워서~

시원하게 소맥을 계속 달렸네요~

역시 운동후 마시는 술은 정말 최고!!!

사실 어젠 간단하게 소맥 5잔만 마시고 일찍 집에 들어가려고 했건만...

술이 술을 부르고~

그렇게 또 2차를 가고....

늦게까지 술을 진탕 마셨더니... 오늘은 아침부터 헤롱헤롱 상태로군요.

해장술이 필요하다는... 은 농담이구요~ ㅎㅎ

오늘은 비가 내리니 막걸리를... ㅎㅎㅎ

저녁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그럼 여러분들 비바람이 강하다는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aaronhong_banner.jpg

Sort:  

디튜브 코인은 부계정까지 다 받았는데 이걸 과연 쓸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혹시 쓸모가 많을지도 모르죠~ ㅎㅎㅎ

보상이 푸짐하니 진수성찬입니다!! fur2002ks~~ 여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디튜브 한번도 사용한적은 없지만... 반짝이즘님 포스팅 보고 바로 받았어요^^

네~ 매일 리워드 받는 기쁨이 쏠쏠하네요~ ㅎㅎㅎㅎㅎ

아니아니~~! 제가 듣고 싶은 말은 이게 아닌데요!! ㅋㅋㅋㅋ

네??? 뭐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로님 열열 코인생활 중이시구나 했더니 난데없이 고기라니..
이건 반칙입니다ㅜㅜ

ㅎㅎㅎ 반칙인가요??? 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맨날맨날 이렇게 맛있는거 드시기 있기없기요?! ㅋㅋㅋ 그래도 건강히 생활하시는 걸 보면 아직 청춘이십니다!! ^^

ㅎㅎㅎ 죽는 그날까지 청춘으로 살고 싶네요~ ㅎㅎ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80 which ranks you at #110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07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