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투자] [BTC & SCT] 위험 대비 수익률, 그리고 물량 공급권

in #sct5 years ago

와우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도 스팀 생활 오래 해서 알지만.. 글 이정도로 쓰려면 수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 간다는 것을 말이죠..!!!
정말 잘 봤고요~ SCT는 뭐 두말하면 잔소리 인것 같고요~ ㅎㅎ

부디 너무 무리는 하지 마시고 오래 스팀, sct 생활 즐기시길 바래봅니다.. ㅎㅎ 너무 빠지면 피곤해지거든요!! 저는 두번정도 겪어 본듯요 ㅋㅋ

Sort:  

네!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둘다 시간 배분해서 하고 있는데, 아직은 재밌는거 같아요. 햅뽀이님처럼 멋지게 프로그램하는 능력이 없어서 아쉬워하고 있답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2
BTC 58254.01
ETH 2971.2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