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팀에게 이웃분들의 응원가를 전달합니다. && 출첵이벤트 상금 전달 && 보너스 있음 && AAA D-1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어제 @hodolbak-aaa 첫 시리즈인 '월요 출첵' 포스팅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팔로우 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해주신분들

@tailcock, @naha, @skymin, @jungjunghoon, @kiwifi, @dancelot, @jsquare, @fur2002ks, @gfriend96, @mimistar, @sct.cu10, @kingsguards, @realprince, @crowsaint, @epitt925, @kstop1, @maikuraki, @bluengel, @twinpapa, @banjjakism, @skuld2000, @banguri, @sunny1124, @sweetpapa, @trueimagine, @noisysky, @pepsi81, @dmsqlc0303, @girina79, @futurecurrency, @virus707, @goodhello, @rbaggo, @lucky2015, @viance, @kibumh, @steemitboard, @centering, @freegon, @feelsogood

모두의 기운을 담아 AAA팀에게 응원가를 전달합니다.
@virus707, @jayplayco, @segyepark
오픈까지 화이팅입니다.^^

그리고 모든 AAA 홀더분들도 화이팅입니다.^^


@kiwifi, @gfriend96, @kstop1
무한궤도 '그대에게'
누구나 첫번째로 꼽는데 주저하지 않는 곡인 것 같습니다.
우리 마왕! 해철이형님의 앳된 모습으로.....


@lucky2015
싸이 챔피언
이시대의 진정한 딴따라! 딴따라는 이래야 한다.


@mimistar 트와이스 'cheer up' 울 딸이 가끔 댄스를 쳐주는 트와이스 cheer up! 제목이 생각안나(~~사실모름~~) 미미언니 댓글대로 쳐럽 베이비라고 친건 안비밀ㅠㅠ

@futurecurrency
Goombay Dance Band '엘도라도'
처음 듣지만 아 이런 뽕맞은 듯한 B급 감성 너무 진짜 최고입니다.^^



@epitt925
버즈 'Reds Go Together'
우리 파치형님이 추천한 Reds Go Together!! 난 버즈는 겁쟁이 밖에 모를 뿐이고..


@twinpapa
퀸 'we are the champion'
작년 한해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권던 퀸!! 저는 WE WILL ROCK YOU 도 떠오릅니다.^^



@pepsi81
레이지본버젼 'Go West'
2002년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대!한!민!국!, 우리 히동구형은 뭐하고 있을려나


@skuld2000
겨울왕국 OST 'let it go'
딸아이때문에 수도 없이 봤던!! 근데 겨울왕국 2는 언제 나온답니까??



@feelsogood
질풍가도
근육맨 OST 버젼으로다가.. 전 이애니를 한번도 못봤지만.. OST는 신나는 구만요, 국카스템 하연우 버젼도 짱입니다.


당부의 말씀^^

AAA 시리즈에서 별도의 댓글 큐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어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하고요.
제가 댓글 큐레이션을 진행하려고 하는 이유는 댓글로도 어마어마한 컨텐츠나 꿀잼이 나오리라 생각이 됩니다.
제 부계정 이벤트때도 저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어제 퇴근길에 댓글에 달린 모든 노래를 유튜브에서 들으면서 왔는데요 저역시 찾는 꿀잼이 있었고 @futurecurrency 님이 달아주신 엘도라도는 진짜 최고였습니다.^^
제 댓글 큐레이션은 이렇게 즐거운 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모든분들께 10 AAA 를 지급해 드리겠지만.. 응원가까지 남겨주신 위에 분들은 보너스 20 AAA 총 30 AAA 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큐레이션을 위하여 화이팅!!^^

덧붙임:
AAA 사이트는 이미 오픈이 됐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못 찾았어요 ㅠㅠ

Sort:  

!dramatoken

이거 아침부터 너무 흥이 넘쳐서 큰일인걸요^^?

어제 퇴근때 아침 출근때 또 들었어요 ㅎㅎㅎ

다들 찾았어요. Aaa테그 최신순으로 보시면 주소공개한 포스팅 있더라구요.


You're upping the drama to new levels! Have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언능 영화 리뷰도 해주세요. 기대합니다 (킹비트 부계정입니다. )

저런 뽕 맞은 B급 감성의 엘도라도를 처음 들으시다니...^^

트리플 A의 성공적인 런칭 기대해봅니다.

처음 들어보는데 좋네요 ㅎㅎㅎㅎㅎㅎ

아핫 감사합니다. 사이트 찾으신 분들은 대체 어떻게 찾는건지...ㅎㅎ

그러게요. 저늠 아무리 찾아도 못 찾겠어요 ㅎㅎㅎ

굼베이댄스밴드 엘도라도 저도 처음 들어봤는데, 막 신나는 음악인줄 알았는데 다소 잔잔바리한 느낌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처음 듣는데요 중독성이 있는 거 같아요^^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82 which ranks you at #855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0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86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근데 노래 듣다보니 어??? 이노래 제목이 이거였어? 라고 생각되는...

AAA사이트 오픈했다굽쇼????

넵 공개는 안되어 있는 근데 사람들이 막 찾고 있어요 ㅎ

한20분 찾아봤는데 단서가 없으니 너무 광활하네요.
능력자분들은 이미 찾으셨을지도 ... ㅠ ㅠ

캬~! 멋집니당~💙

사이트가 오픈되었다구요~?
흥해랏^

사이트에서만 포스팅해야 하는건 아니겠죵~?
어마어마한 예상 보상 자릿수 차이 상대적 박탈감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어요~!
오로지 글과 댓글 행복하게 만끽하고 싶다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