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이야기] #감성 : 스팀(STEEM) 헤는 밤View the full contextisi3 (59)in #sct • 7 years ago 스팀 하나에 비트코인, 비트코인.. ㅠㅠ
언젠가는 웃으며 부르게 되기를...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