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서포터즈 모집합니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jayplayco입니다.

얼마전 트립스팀에서 프리세일을 끝내고 스캇봇이 알파모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초기 TMT 제네시스 물량을 보시면 운영진측에 포섭된 물량이 상당히 많았던 것을 기억하실텐데요, 결국 트립스팀은 POB라는 개념보다는 POT (Proof of Task)의 개념으로 접근하는 DAPP인 관계로 프로젝트가 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드라이빙해서 발권이 되는 형태입니다.

방근 공지가 나온 상황입니다만, 트립스팀에서 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핵심은 분야별로 약 1-2백만 TMT 정도를 스테이킹 임대로 지원을 해주며, 큐레이터 보상의 경우는 전량 서포터의 몫이 되는 형태라, 매우 괜찮은 조건의 운영입니다. 총 모집인원은 최대 10~20명 사이입니다. (가변적 모집)

아마 스판이나 짠쪽 서포터즈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나름대로 책임과 해야할 일들이 많이 있긴 하지만, 그만큼 보람도 있고 TMT의 경우는 보상도 큐레 전체를 가져갈 수 있는 부분이라 나쁘지 않은 제안이라고 여겨집니다.

상세한 사항은 원문 공지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하기와 같이 모집분야와 지원 좌표를 알려드립니다.

1. 모집분야

  • 여행 뉴스/기사/정보 공유 서비스 부문 : 2명
  • 대외홍보/트립스팀 외부 채널 활성화/뉴비지원 : 2명
  • 트립스팀 마켓 지원 : 2명
  • 트래블 게임 지원 : 1명
  • 트립스팀 출간 사업 지원 : 1명
  • 전문 큐레이션 : 1명
  • 지역 전문가 : 지역수에 따라 변동
  • 기타 활성화 아이디어 : 1~2명

2. 운영

  • 분야에 따라 1-2백만 TMT 임대지원. 임대 활용은 자유롭게.
  • 커뮤니케이션: 월 1회 온/오프라인 소통을 통해 진행. 트립스팀 운영에 실질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
  • 추가임대: 활발한 활동으로 인한 추가 임대가 필요할 경우 최대 2백만 TMT 범위내 추가지원 가능

3. 지원

4. 개인적인 생각

우선 서포터즈의 경우는 속도전도 중요합니다. 즉, 정보를 알고 지원을 해야 가능하기 때문에, 시기를 놓치시는 일이 없으시길 당부드립니다. 혹 자신이 잘 하는 분야가 여럿일 경우에는 여러 분야에 우선 지원을 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운영진 의도가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우선 필자는 지원지 입장에서 쓰는 관계로 ^^) 저도 자격은 안되겠지만 살짝 지원을 해보는것으로 ^^

Sort:  

여행과는 거리가 멀어서... ㅎㅎ

저는 여행과 가깝고 싶은데 자주는 못가네요 ㅎㅎ.. 거래처 미팅을 여행으로 둔갑시켜야 하나 가끔 고민합니다. ㅎㅎㅎ

제이님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지원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전 능력부족으로...

ㅎㅎㅎ. 저도 여행 관련 능력부족으로 최하위 priority에 놓이겠지만 ㅎㅎ 많은 능력자분들이 오시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부기님은 게임쪽으로? ^^ ㅎㅎ 트래블 게임도 재미있을듯요 ㅎㅎ.

트래블게임이면 브루마불인가요? ^^;

네, 간단하게 들었을때는 지역 먹기식 부르마블 형태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