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투자][BTC] #수요 : 글로벌 큰손과 스벅 호갱이 다가온다! 디지털 금의 진화와 가격의 시사점.

in #sct5 years ago

스벅에서 BTC랑 연결시키는 마케팅만 해준다면,
스벅에 열광하는 많은사람들이 비트코인을 접하게 될텐데 말이죠.

가령 비트코인으로 결제하면 스페셜 프리퀀시를 줌ㅎ 몇개 모으면 스벅기프트. 그나저나 요새 스벅에 아침햅쌀인가 그게 전 맛있더라구요ㅎㅎ

Sort:  

한국스벅에서 H-코인으로 화요일에 얼마이상 충전하면
기프트권 주는 이벤트를 하긴하던데요.
뭔가..음.. 안하고 있었어요.
근데 요일상관없이, 비트코인이라면 얘기가 달라지죠ㅎㅎ

이천햅쌀 맛있으신가봐요^^
진짜 아침햇살이랑 맛이 비슷한가요?ㅎㅎ
먹어보려다 결국 커피로 시켜버려서 아직도 못먹어봤네요.

즐거운 오늘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539.74
ETH 3201.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