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7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금요일에 한강, 토요일에 동아리를 다녀왔는데, 그 하루 사이에 날씨가 확 추워졌더군요.

입고 간 옷의 두께는 비슷했는데 토요일은 약간 떨며 집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하루는 집밖으로 아예 나가질 않았고, 오늘은 수업을 들으러 곧 나가야 할 듯 하네요.

아침에 창문을 열고 깜짝 놀랐습니다. 한기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찬 공기가 창문을 타고 들어왔거든요. 잠에서 깬 직후라 더 그럴 수도 있지만 정말 춥다고 느꼈습니다.

친구 하나는 아침에 후드티 하나 입고 나갔다가 죽을 뻔 했다고 하고, 또 다른 친구는 낮에 두꺼운 맨투맨을 입고 나갔더니 딱 적당한 수준이라고 하더군요.

저는 그냥 적당한 티에 두꺼운 가디건이라도 걸치고 나갈 생각입니다.

분명 지난주에 낮온도 28도를 봤는데, 당장 오늘 저녁에 14도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오늘 제가 있는 곳은 낮 최고온도 17도, 밤 최저온도 14도라고 합니다.

이제 가을이란 계절은 정말 없어져 가는걸까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 만큼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Sort:  

아 며칠전 월동 준비하다가 패딩 꺼냈는데 담배냄새 나길래 크린토피아에 다 맞겨 놨지요ㅋㅋㅋ 아 담배 지금은 끊어서 냄새가 확나네요 작년은 몰랐는데

비흡연자에게 담배냄새가 엄청 크죠ㅠㅠㅠ
담배냄새 다 지워지시길 바랍니다ㅎㅎ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이제 곧 패딩 꺼내입을거같아여..ㄷㄷㄷ 트렌치코트도 못입어보고..ㅠㅠㅠㅠㅠ

맞아요 트렌치코트 입을 타이밍이 없..ㅠㅠ

어제까진 잘 몰랐는데... 오늘 아침은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맞아요 날씨가 너무 갑자기... 감기조심하세요~!!

밤낮으로 일교차가 심한 요즘이네요. 늘 건강하세용

넵 감기조심하세요~!!

온도차로 인하여
몸에 이상이 오지는 않을까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는데

몸조리 잘하시기를

정말 감기 많이들 걸리실 것 같아요ㅠㅠ
감기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