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오늘은 좋은 것만 생각해보려 한다.

날씨 더운데 에어컨 틀어서 시원하다.
전기요금 생각 않고 에어컨 틀수 있어서 감사하다.

특별히 아픈데 없어서 감사하다.
모두들.

남편 월급 꼬박 꼬박 잘 나오니 감사하다.
내 코인 수익이 우리 집 생활비가 아니라서 감사하다.

윗 글에서 다행이다 라고 썼다가 모두 감사하다로 바꾸었다.

다행이다라고 하면 불행중 다행 이것이 생각나서.

살아있어서 감사하다.
맛있는거 많아서 감사하다.

이제 스팀만 가면 된다~~~

(참 단순하다.ㅠㅠㅠㅠㅠ)

Sort:  

럭키님 글을 봐서 감사하다.
감사하며 살아야지.

날이 덥다 보니 짜증이 너무 많이나네요..
사소한 것들에 감사하면서 좀 가라앉혀야 할 것 같아요ㅠㅠ

스팀만 가면 되는데 말이죠. 참 엉덩이 무겁네요.

럭키2님이 감사함을 많이 느끼게 해주어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확" 마~ 되져버리고 싶은 이맘은 뭐죠..ㅋㅋㅋ
그래도 살아있다는거에 감사합니데이.ㅎㅎ

곤님 그런 맘 먹으면 아니되오. 고국에 이렇게 팬이 있는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느낌이 옵니다.
감동적입니다.
럭키횽껀 다 좋아!! 딱 좋아!!

마지막인 제일 와닿네요
스팀만 가면 된다 제발 스팀좀가즈아

스팀만 가면 행복해질텐데 반대방향으로만 가니..

스팀좀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