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참 좋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이사 오고 난 뒤 가장 편리해진 점이
집 앞에 대형 슈퍼마켓이 있다는 점이에요.
(아주 아주 가까이에)

그리고 아주 가까운 곳에 걸을수 있는 강변이 있다는 점.

이 두가지가 삶의 질을 상당히 높혀준다는 것을 느낍니다.

저녁 먹고 강변을 걷다가 집앞 슈퍼에서 과일과 반찬거리를 사가지고 들어오면
뭔가 하루를 잘 마무리 하는 기분도 들고 좋죠.

남편과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고....
평소에 대화가 아주 많지도 그렇다고 적지도 않은 그런 사이지만
걸으면서 대화를 하면 앉아서 하는 것보다는
잘 통하는 기분이 듭니다.

물론 우린 아주 잘 통하는 사이는 아니에요.
자석으로 치자면 엔극과 에스극

극과 극의 사람이 만나
맞춰가기가 참 어렵네요^^;;

물론 맞춰갈려는 의지가 있어 다행입니다만....
그런 의지가 없으면 못살겠죠?

의식의 흐름에 따라
갑자기 용돈 이야기입니다.

조카가 배낭여행을 간다고 해서 용돈을 보내주는데
얼굴 안보고 용돈 주는건 첨이라
계좌번호를 받아야 하잖아요?
카카오로 보내니까 좋더라구요.
편하고

세상 참 좋다.

(돈만 있으면)

이 좋은 세상
오래 오래 건강하게 삽시다!

Sort:  

ukk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이벤트를 마무리하며.

...가 성황리에 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함에 있어서 도와주신 donekim 님 , naha 님 , lucky2님께 감사의 인사를 먼저 전합니다.
덕분에 진입하기 어렵고 딱딱했던 스팀잇에
NB , OB 분들 모두 함께...

울 아파트 앞에 24시 편의점이 생겨서 너무 좋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대형마트가 있다니 더욱 좋겠네요.

생각보다 엄청 편하네요.
대형 냉장고를 집 앞에 가지고 사는 기분이랄까요.ㅎㅎㅎㅎㅎ
코 앞이라 뭘 쟁여두지 않아도 되고 카드만 있으면 됩니다.ㅋㅋㅋㅋ

카드만이라뇨.
요즘은 그냥 폰으로 결제해요.

ㅋㅋㅋㅋㅋ
맞네요.
제가 시대에 약간 뒤쳐져서요.ㅋㅋㅋㅋㅋ
삼성페이도 귀찮.

한번만 써보시면, 이걸 왜 이제 썻나 하실겁니다. ㅋㅋ

이거 완전 공감.

sct.notice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이벤트를 마무리하며.


    li>태그 작성 가이드라인 준수는 콘텐츠 관리와 글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 스팀코인판에서 활용 가능한 태그는 크게 [보상태그 / 언어태그/ 주제태그]로 구분할 수 있습...

    sct.notice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이벤트를 마무리하며.


      li>태그 작성 가이드라인 준수는 콘텐츠 관리와 글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 스팀코인판에서 활용 가능한 태그는 크게 [보상태그 / 언어태그/ 주제태그]로 구분할 수 있습...

      자석의 N과 S극은 아주 그냥 근처만 가도 서로 못붙어서 안달난 사이인데요.. ㅋㅋ
      아주 사이 좋음을 은연중에 밝히신듯.. ㅋㅋㅋ
      저도 집앞에 중간사이즈 마트 롯데랑~ 우리마트 요정도가 2개 있는디~ 개편합니다. ㅋㅋ
      집에 올라오는 길에 다사옴... 시장비가 많이 든다는 단점이 있음돠.. ㅠㅠ

      오..이렇게 해석해주시니
      갑자기 잉꼬부부?
      ㅋㅋㅋㅋㅋㅋ

      몇초 거리에 슈퍼 있는게 이렇게 편할줄이야.ㅋㅋ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저는 소형 슈퍼있는데
      그것도 좋네요
      필요한것만 바로바로 사서 먹으니까요

      카카오 페이 시작하셨어요?
      편하고 좋긴하더라구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