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먼 쇼

in #sct4 years ago (edited)

요즘 드라마에 빠져서 이것 저것 보고 있는데

광고가 정말 장난 없네요.


주인공들이 다이슨 무선 청소기로 엄청 청소들을 하네요.

뭔 청소들을 그렇게나 하는지.


냉장고는  

무슨 전부  비스포크 냉장고이고


정관장 홍삼은 피로회복에 좋다며 다들 입에 물고 있고

추성훈 안마의자는 필수고

브랜드 꼭 보여주며 한마디씩 하는 것이

이게 광고인지 드라마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네요.


드라마 작가들은 광고를 얼마나 티안나게 잘 녹여낼지 생각하느라 머리 아플듯 합니다.

어쩌면 스토리 작가는 따로 있고 광고 스토리 작가도 따로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저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뎅...ㅋㅋㅋ)


아주 예전에 트루먼 쇼를 볼때 그런 장면들이 많았는데

그 때는 정말 영화 속의 장면이었거든요. 웃픈


근데 그것이 이제 현실이 되었습니다.


재밌네요.


세상이 십년 후에는 어떻게 변할 지 기대가 됩니다.

스팀 부자들은 찐부자가 되었을까요?




Sort:  

10년 뒤가 정말 궁금하군요. 채굴주로 살아남아있어야 할 텐데요

채굴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굴주~~
건물주 위에 우뚝 서시길 바랍니다~
제발^^

happyberrysboy님이 lucky2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3 SCT)을 하였습니다.

우왕~ 감사합니다!
따봉 로또도 시작되었나보네요!!

10년뒤에 리치클럽 멤버들로 모이길..ㅎㅎㅎ

예전에 동료들과 '온라인 타임캡슐'을 묻고 10년 후 소원을 빌기로 했는데 한 친구가 이렇게 적더라구요.

  • 건물주

그 친구는 소원을 이루었을까요?
건물주!

실제 이룰 뻔한 적은 있었습니다 ㅋ

저는 광고 받은 거 노출시키는 건 참을만한데 광고 안 받은 제품이 우연히라도 걸리면 모자이크 처리하는 게 더 어색하고 깹니다. 방송 중에도 특정 회사나 상품명 거론 못하고 돌려 말하거나 삐 처리하는 것도 좀 웃기구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대놓고 주인공이 그 제품을 사용하거나 마시는데 좀 그렇더라구요. ㅎㅎ

일단 한 5년뒤가 궁금합니다. ㅋㅋ

10년 후에 제가 살아있을지 부터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뭐 아직 젊기에(?) 걱정은 안하지만 사람일 누가 알까요!! ㅎㅎ

예쁜 여우같은 아내와 살고 있을겁니다~~
화이팅!!
ㅋㅋㅋㅋㅋ

10년뒤 스티미언들이 살아남아야할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