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RS 코인 사전판매 끝!

in #sct5 years ago

RORS 코인 사전판매 끝!


1.jpg

RORS 저녁 무렵에 1만 스팀이 너는 액수의 코인이 남았는데 순식간에 큰손의 매입으로 끝나 버렸군요.

몇일 모운 SCT 코인을 가지고 SCT 포스트를 쓰기 위해 매도 하여 RORS 매수했는데 벌써 끝나버렸군요. 몇일 있을 줄 알았는 데 순삭이네요.

2.jpg

하루 모우는 sct 코인이 얼마 안되어서 겨우 이정도 뿐이 못 모았네요.

3.jpg

5500개 RORS 코인 수량은 얼마 안되지만 재미로 구매해본 게임 배당 코인이네요.

출시가 되고 호응도만 높다면 배당을 받을 수 있기에 가치는 올라가겠죠.

오늘 매수매도를 보니
11.jpg

두개 가격의 0.009로 낚시 매입이 있는 걸 봐서는 시각적 상승 이미지를 만들어 놓았네요. 그정도의 가치의 펌핑은 아니고 그냥 분위기 띄우는 매수네요.

RORS 분위기 참여만 재미로 하고 이제 본연의 자세로 sct 코인이나 잘 모아서 sct 파워를 열심히 올려야 겠네요.

괜찮네요. 코인글 쓰고 스팀엔진 신규 코인을 sct 코인을 가지고 재미로 참여도 해보고요.

Sort:  

Congratulations @maxk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2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 posts.
You received more than 2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이런게 있다는 것도 몰랐습니다...
2차 프세에는 꼭 참여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