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이야기] #감성 : 스팀(STEEM) 헤는 밤View the full contextmorning (70)in #sct • 7 years ago 명작이군요
감사합니다~ 스팀도 비트처럼 유잼해지는 날이, 불현듯 다가왔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