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하풀을 해체합니다

in #sct5 years ago

지난 6월 29일부터 임대를 받기 시작해서 정식 오픈한 나하풀을
운영 두 달 열흘만에 해체를 결정하게 됐습니다.

나하풀에 임대를 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입이 열 개라도 변명의 여지 없이 모두 제 잘못이며 제 판단 실패입니다.
운영의 실패로 인한 해체이므로, 해체 과정에서
현재 조합원들에게 피해가 없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큐레이션 보상은 해체 완료 전까지는 계속 지급될 것이며,
지금 이시간부로, 나하에 임대주신 모든 파워를 회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은 보팅 마나는 해체 완료 전까지는 모든 조합원들 대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풀 운영에 실패하였습니다.
정말 매우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Sort:  

욕심꾸러기시네용!!!ㅋㅋㅋ

저는 속물인 게 분명합니다. ㅠㅠ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헉!! 헉!! 왜요? 갑자기? 무슨일 있나요? ㅠㅠ

여러 이유가 있지만 변명일 수도 있고요, sct-book 유료태그를 운영하게 됨에 따라, 하나에 집중하기 위해 풀을 해체합니다. ㅠㅠ 정말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무슨일 때문에 그간 운영하던걸 갑자기 해체하시는지 명확한 이유가 없네요.... 단순 스테이킹이 아닌 나하님 믿고 플에 들어온 모든 분들이 굉장히 의아해 하실듯 합니다.

풀 관리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건 제가 감당하기로 했기 때문에 이유라고 해봐야 변명일 거고요,,, 가장 큰 이유는 제가 제 파워를 전부 빼야 할 상황이 되어서입니다. 제 파워를 0으로 만들어 놓고 풀을 운영한다는 건 풀을 시작할 당시에 조합원들에게 했던 약속을 어기는 거라서, 제 파워를 0으로 하고 풀을 운영하는 건 맞지 않다고 판단했습니다. 파워를 전부 빼는 이유는 우선은 원피스풀에 가입이고요, 그 후로 sct-book 유료태그 운영에 제 파워가 필요해서 입니다. 설명을 잘 했는지 모르겠네요.

풀을 운영한다는게 쉽지 않다는건 이해하지만, 다른 풀에 가입하기 위해 운영하던 풀을 해체한다는 점은 그동안 나하님을 믿고 풀에 참여했던 분들이 이해하기 쉽지는 않을 듯 하네요.
아쉬움이 남지만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믿어주신 은혜는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