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하풀을 해체합니다

in #sct5 years ago

무슨일 때문에 그간 운영하던걸 갑자기 해체하시는지 명확한 이유가 없네요.... 단순 스테이킹이 아닌 나하님 믿고 플에 들어온 모든 분들이 굉장히 의아해 하실듯 합니다.

Sort:  

풀 관리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건 제가 감당하기로 했기 때문에 이유라고 해봐야 변명일 거고요,,, 가장 큰 이유는 제가 제 파워를 전부 빼야 할 상황이 되어서입니다. 제 파워를 0으로 만들어 놓고 풀을 운영한다는 건 풀을 시작할 당시에 조합원들에게 했던 약속을 어기는 거라서, 제 파워를 0으로 하고 풀을 운영하는 건 맞지 않다고 판단했습니다. 파워를 전부 빼는 이유는 우선은 원피스풀에 가입이고요, 그 후로 sct-book 유료태그 운영에 제 파워가 필요해서 입니다. 설명을 잘 했는지 모르겠네요.

풀을 운영한다는게 쉽지 않다는건 이해하지만, 다른 풀에 가입하기 위해 운영하던 풀을 해체한다는 점은 그동안 나하님을 믿고 풀에 참여했던 분들이 이해하기 쉽지는 않을 듯 하네요.
아쉬움이 남지만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믿어주신 은혜는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043.03
ETH 2983.4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