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이야기] #감성 : 스팀(STEEM) 헤는 밤
전 왜 이 시 슬프면서도 피식피식 재밌죠 ㅠㅠㅠ ㅋㅋㅋㅋㅋ
댓글들은...다들...진지하셔서 혼자 웃기 조금 민망한데;;ㅎㅎㅎㅎ
그래도 슬프면서 재밌고, 재밌으면서 슬픈 명작입니다!! ㅎㅎㅎㅎ
전 왜 이 시 슬프면서도 피식피식 재밌죠 ㅠㅠㅠ ㅋㅋㅋㅋㅋ
댓글들은...다들...진지하셔서 혼자 웃기 조금 민망한데;;ㅎㅎㅎㅎ
그래도 슬프면서 재밌고, 재밌으면서 슬픈 명작입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 제가 원한 바로 그감정입니다. 웃프다! 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그래도 오늘은 웃으실 일이 더많으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