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래된돌님께 한 말씀 올려봅니다

in #sct5 years ago

한국증인이 바뀌는건 큰 의미가 없습니다. 영향력자체는 똑같으니까요. 근데 1명에서 2명 혹은 3명으로 늘어나는건 의미가 있죠.
현재 @proxy.token에 300만스파가 모여있습니다. SCT측 혹은 kr에서 증인이 되려고한다면.. 답은 명쾌합니다.ㅎ

Sort:  

음 새로운 한국증인이 20위안에 진입하는 것이 아주아주 어려운 상황인것 같고.. 한국증인이 20위안에 있다고 해서 바뀌는게 크게 없으니 차라리 스팀kr에 자원을 SCT에 몰빵하는 것은 어떨까요? 너무 선을 넘는 생각인가요?ㅎㅎㅎSCT에서 증인이 나온다면 더 좋겠지만 제일 좋은 것은 거물들이 SCT에 우호적인 입장을 표시해주시는것이겠지요 자신들의 영향력이 떨어질까봐 하는 행동이 아니길 바래볼 뿐입니다 ㅎ

어제 올린 올드스톤님의글의 요점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신것 같아 짧게
답글 남겨봅니다.

일단 스팀 커뮤니티가 살아 남아야 훗날을 기약할수 있겠죠!!
분산된 힘을 한곳으로 모아 스팀잇을 지키고 난 후에야 님의 포스팅이 올려 졌어야 맞지싶습니다.

그러다가 또 스팀가격올라가고 뉴비들 들어오면 서로 치고 박고 싸우고 보팅풀 맞니 니가 맞니 하다가 서로 으르렁 다른 사람들은 눈치만 보다가 이리저리 분위기 험악해지고.. SCT도 나온판에 또 그렇게 하자구요? 이제 그러지 말자고 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한국증인분의 생각이 뭔가요 증인 말고 다른 고래들은 다 퍼주고 이타적이여한다 스팀시세 다 이런거 고래들 때문이라고 얼마전에 그러셨는데..그걸 오래된 돌님이 받아들인다구요?? 물과 기름입니다. 잠시동안만 화해하시는거에요

SCT측에서 증인출마를 해볼생각이라더군요.프록시토큰의 운영자인 @jack8831님은 SCT의 운영자이기도합니다. 증인님도 돌님도 프록시토큰엔 우호적이셔서..ㅎㅎ 걱정하지않으셔도될겁니다.ㅎㅎ

증인님은 자신의 증인위치를 지키는것에만 관심이 있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판단하고 있는데 그 지위를 내려놓으면서도 SCT에 우호적인가요? 저는 아니라고 보는데..ㅎㅎ 지금은 자신을 희생하면서도 SCT를 스팀kr을 뛰어넘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쪽에 힘을 실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SCT측에서 증인이 나온다면 제일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152.84
ETH 3104.8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