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ssumj / DAY7

Thanks @herokdj (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And here is my DAY 7entry: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herokdj 提名我參加這個比賽:)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
這是我的DAY 7作品

@herokdj 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의 일곱번째 사진입니다.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IMG_3721.jpg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有人的照片
?有解釋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加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 to join

現在是我提名?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 來參加 !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분은 @ 님입니다!

Sort:  

Mmmm I like this idea :)

Thank you :)

칼라의 화려함도좋고
흑백의 품위도 좋네요^^

원래 색도 화려해서 이뻤는데, 흑백으로 해놓으니 또 느낌이 있네요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화려한 흑백이네요. 7번째 사진 멋지게 마무리 하셨네요^^

ㅎㅎㅎ 판다군도 이거 도전했을때 엄청 고민하던데...
꽃도 예쁘지만 그 꽃을 받았을 떄의 즐거움이 상상이 가니 더욱 부럽고 좋네요 :)

Awesome bnw shot ! Nice photo !!

사진이 멋지네요 ^-^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