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코너] 노하우를 가진 스티미언들을 소개합니다. 오늘의 스팀잇 메이트 #01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쉐어하우스-대문.png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유익한 노하우를 알려드리는 @sharehows 입니다.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다들 활기차게 시작하셨나요? ^^

며칠 전 ShareHows 맞팔 및 창작 지원 이벤트글과 노하우 콘텐츠를 위한 #ShareHows 태그 활용 공지 글을 올렸었는데요. 요약하자면 '생활에 유용한 노하우 콘텐츠를 포스팅 할 때 #sharehows 태그를 걸고 올려주시면 창작 지원금 차원으로 보팅을 해드린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 후로 많은 분들이 태그를 달고 글을 올려주셨는데요. 찾아가서 보팅하고 하나하나 읽어보니 참 유용한 글이 많았습니다. ^^ 주말 사이 여러분이 올려주신 글들을 보다보니

나만 보기 아까운 글들을 모아 다른 분들에게 소개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 새로운 코너(?)를 기획하게 됐습니다. 바로

오늘의 스팀잇 메이트 !!! 두둥!!



여기서 잠깐! 스팀잇 메이트란?
쉐어하우스에서는 노하우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들을 **하우스 메이트**라 부르고 있습니다. 그렇담 스팀잇 메이트는 무엇일까요? 네, 맞습니다. 스팀잇에서 노하우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를 뜻하겠죠?
네...제 마음대로 정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을 가질 수 있을거라 생각해쒀!!!


아무튼, [오늘의 스팀잇 메이트] 코너에서는 #sharehows 태그가 걸린 노하우 글 서너편을 선정해 매일 매일 간단한 코멘트와 함께 소개해드릴 예정이에요. 노하우 큐레이션 글이라 보면 이해가 빠르시겠죠? :D 선정 기준은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이고, 또 창작자 본인의 수고가 흠뻑 녹아있는 글을 우선적으로 고르려 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스팀잇 메이트를 만나볼까요?


@yourhoney님의 미스트를 더욱 쵸크쵸크하게 쓰는 팁 :)
yourhoney.jpg

이미지만 봐도 빵빵 터지는 유쾌한 크리에이터, @yourhoney님의 글입니다. 작정하고 찍으신듯한 미스트 촥촥 샷과, 중간 중간 적절한 짤방으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노하우입니다. 유쾌한 포스팅에 많은 분들이 댓글에서 '내가 졌소!!'를 외치며 풀보팅을 하신 흔적들이 보입니다.. 저도 보팅 두번하고 싶었지만 두번하면 취소되니까 못그랬어요...ㅋ 요즘 봄기운이 느껴지긴 하지만 여전히 피부에는 건조함이 느껴지는데요. 그럴 때 @yourhoney님의 노하우를 활용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표정까지 따라하시면 더욱 유쾌하고 초크초크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hodolbak님의 [휴양림이야기] 숯불바베큐시 주의사항!

hodolbak.jpg

사실 이 노하우는 주말을 앞두고 소개해 드렸으면 더 좋았겠지만, 이번 주말 계획에 하루 빨리 참고하시라고 소개해 드립니다. @hodolbak님은 꾸준히 휴양림에 관련된 정보와 이용 노하우들을 알려주고 계시는데요. 이번 편에서는 휴양림을 즐길 때 빼놓을 수 없는 숯불 바베큐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식욕을 자극하는 바비큐 짤방은 덤이고요. 그나저나 저는 모든 휴양림에서 거의 바베큐가 가능한 걸로 알고 있었는데요. 그렇지 않은 곳도 많아서 잘못 알고 가면 낭패를 볼 수 있다네요!! 그밖의 자세한 내용과 휴양림에 관련된 연관 글은 @hodolbak님의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


@bella99님의 택배 싸게 보내기 Tip!

bella99.jpg

종종 지인들로부터 택배 주고 받을 일 있으시죠? 저 같은 경우는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다거나, 고향집에 선물을 보낼 때 택배를 종종 이용하는데요. 보통은 우체국에 가서 박스를 사서 거기서 포장해서 보내는데, 부피와 무게에 따라 택배비가 천차만별이더군요. 웬만하면 5~6천원 이상, 많이 낼 땐 9천원 이상 내기도 했었어요. 그런데!!! @bella99님이 앱을 통해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을 꼼꼼하게 알려주셨어요. 게다가 택배 보내는 건마다 포인트가 쌓여 나중에 쓸수도 있다는 놀라운 정보까지! 이런 정보는 나 뿐만 아니라 나에게 택배를 보낼 사람에게도 알려주면 아주 좋겠죠?


오늘은 @yourhoney, @hodolbak, @bella99님 세분의 노하우를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처음 쓰는 글이라 제가 너무 들떠서 어수선하게 느껴지신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어쨌든 #sharehows 태그와 함께 유용한 노하우를 써주시는 분들이 많아지시고, 이렇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서 기쁘기만 합니다. 앞으로 가능한한 매일 매일 소개해 드릴테니 기대해 주시고, 소개된 글에 놀러가서 보팅도 꾹 눌러주세요~

그리고 한가지 더,
이 포스팅의 수익금 역시 #sharehows 태그를 쓰는 분들께 창작 지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니 앞으로도 태그 많이 활용해 주시고, 세상 곳곳 유용한 노하우가 넘쳐나는 그날까지 격려와 응원 부탁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꺅 누군가해서 와봤는데 제 쌩얼사진이 똬 ㅎㅎㅎㅎ
내일 저만의 노하우를 포스팅하도록 합죠 후훗 :)
지원 감사합니다!ㅋㅋㅋ

보는 사람 기분까지 유쾌함으로 쵸크쵸크하게 만들어준 아름다운 얼굴이셔요!!
항상 올려주시는 노하우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
내일의 노하우도 기대할게요!

허니님 생얼을 지켜주지 못해 미안.... 이 아니구나 으앜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허니님의 생얼은 사랑입니다. ♡

오홋~ 제글이 이렇게 소개되니 기분이 묘하네용..
너무 소소한 팁인듯하여 부끄럽네용~~더좋은팁이 생기면 또 포스팅할께요 감사해요

많은 분들이 몰랐던 정보여서 정말 꿀팁중에 꿀팁이었어요~
게다가 포스팅 곳곳에 묻어있는 벨라님의 상냥함에 정말 감탄했답니다.
이해하기 쉽도록 어찌나 꼼꼼히 캡처하고 적어주셨는지요.
다음에 글 올리실때도 #sharehows 태그 잊지마세요~^-----^*

스티밋 참여에 관한 스티미언들의 내용도 포스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아직도 사죵법을 모르겠는 일인! 감사합니다

'스팀잇 참여에 관한 스티미언들의 내용' 이라 하심은 스팀잇 활용법이나 이용 정보에 대한 노하우와, 그런 노하우를 알고계신 스티미언 분들을 알려달라는 말씀이신지요? ^^ 만약 그렇다면 그 내용도 조금씩 준비하고 있답니다 :D 조만간 콘텐츠로 소개해드릴테니 기대해 주세요~*

택배 싸게 보내기팁 유용하네요!

그렇죠? 저도 처음 알았어요.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ㅎㅎ

와우 감사합니다^^

값진 콘텐츠 소개해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해요 ^^
앞으로도 쭉 관심 갖고 읽어보겠습니다~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오..유용한 이벤트인데요...^^ 가끔 찾아봐야 겠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