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다 마지막 컨테스트 - 노라조의 '슈퍼맨'

in #singsteem5 years ago

무슨 정신이 그리도 없는지 망쳤던 동영상도 편집을 못하고... 해서 예전에 불렀던 노라조의 '슈퍼맨' 동영상이라도 아쉽게 올립니다. 이번 콘테스트가 마지막이라니 아쉽지만, 아쉬운대로 마무리를 해봅니다. 다른 분들 영상도 봤으면 좋았을텐데... 못봐서 죄송합니다. ㅠㅠ

집으로 빨리 들어가야 해서 이만 줄입니다. 흑흑..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음....? 장르가 애매하오. 롹으로 봐야하나 댄스로 봐야하나 트롯으로 봐야하나.........음...정체가 모호하기 땀시롱... 엠넷에선 댄스로 지정을 해놨기에!! 참가에 의미를 두고 심사를 하자면 행운의 77점을 드리오외다.

#wdice

newbijohn님이 dorian-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씽스팀 콘테스트] 나는 코노 가수다. 마지막 회!! <하고 싶은거 다 해!> 마감합니다~~

...우승자의 기운이 뿜뿜했습니당+_+ 저의 옛추억까지 솟아버렸네염 ㅋㅋ
모두들 첫사랑의 추억을 살려보즈아~
dorian-lee하고 싶은거 다 하라고 했더니 댄스곡을 들고오신 우리의 도리뱅뱅 횽님...ㅠㅠ 트로트로 도전했으면 꽤 고득...

오 이노래 저도 한때 애창곡이었는데 ㅋㅋㅋㅋ 나중에 가면 오랜만에 불러봐야 겠습니다
아들아~~~~ ㅋㅋㅋㅋㅋㅋ
쒼납니다 ~~~
노래에 뽕필이 살짝 가미되어 있네요 ㅋㅋㅋ

노라조 노래들이 뽕필 10%씩은 들어가 있는 거 같아요. 최근에 발표된 사이다도 그렇게 들렸어요.

재탕하기 있습니꽈~~?ㅋㅋㅋ

재탕은 아니지. 이걸로 제출한 적은 없으니. ㅎㅎㅎ

전에 봤던거네 ㅋㅋ

유튜브에는 이미 올렸던 거. ㅎㅎㅎ

개그맨 뺨치는 노라조 친구들이네요~

지금 봐도 재미있는 노라조입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도란형 잘해쓰!!!

디엘 누님도 노래 부르느라 수고하셨어용~

오이가 씬나서

오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 형이 신난다면 성공~~~ ㅎㅎㅎ

ㅋㅋㅋ 흥나군요!

좀 된 영상이지만, 간만에 신나게 불러 봤었죠. 노래는 가끔 불러줘야 스트레스가 풀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