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대마도 가보셨어요?

in #sinner6 years ago

dddd.jpg

비지에서 보상거부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작성합니다. 보팅은 하지 않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응모방법 및 주의 사항을 읽어보시면 대충 눈치 채셨겠지만 저는 양도 받은 티켓을 '스티미언 본인'이 직접 가주시길 바랬습니다. 그래서 '누구와 함께' 또는 '혼자'라는 부분을 강조 했었습니다. 그리고 양도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니 누군가에게 다시 양도 되기를 바라지 않았습니다.

본인이 직접 가실 것과, 진짜 가실 것인지 두 가지만 확인 하고자 참여하신 분들의 블로그를 다 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한 분을 선택하였습니다.

@당첨자

@hsuhouse0907 님 이십니다. @hsuhouse0907 은 부녀가 가고 싶다고 하셔서 본인이 직접 가신다고 밝히신 점, 그리고 블로그를 보시니 꾸준히 부녀 여행을 다니시고 포스팅을 하시는 것을 보고 진짜 가시겠다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당첨자로 선정 되셨습니다. 그리고 캠핑이라는 점이 대마도와 잘 맞는다 생각했습니다.

@hsuhouse0907 님께

https://open.kakao.com/o/suPK4EM 로 오셔서 말 걸어주세요^^. 본인 확인을 위한 아주 간단한 절차를 마친 뒤 주소를 여쭙고 이번주 중으로 티켓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기타

  1.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쉽게 당첨 되지 못한 다른 분께도 모두 드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이는 진심입니다. 이번 이벤트가 별 탈없이 마무리가 되면 또 한 번 진행해볼까 합니다. 어디로 갈지는 저도 몰라요.

  2. 당첨되지 못하신 분들게는 미안한 마음을 담아 여행기를 작성하시면 풀보팅을 쏘아드리겠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ㅎㅎ
이런 뜻밖에 행운이 저에게도 있네요 ㅎㅎ

정말 축하드립니다. ^^

족장님 축하드려요. ^^// 짝짝짝

등기로 발송해드렸습니다 금요일 에서 월요일 사이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
후기 쓸게요 ㅎㅎ

오오 당첨 되신분 축하드려요:)ㅋㅋ 포스팅이 급! 내용이 바뀌더라도 놀라지 않겠습니다!!ㅋㅋ

하하하;; 조금 조심스러워 당첨자 발표 후 변경했답니다!

ㅋㅋ잘하셨어요!!좀 찜찜한건 수정하는게 맘이 편하지요:)ㅎㅎ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sinner님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ㅎ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

오~~ 족장님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