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우회전만으로 탈출하기

in #sk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입니다.

오늘은 퍼즐하나 올립니다.

룰은 간단합니다.

아래 그림의 미로를 진입하여 우회전만으로 해서 탈출하시면 됩니다.

정답은 금일 저녁에 댓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참, 정답을 찾아 처음 답해주신 분께 풀보팅해드리겠습니다.

externalFile(2).jpg

즐거운 연말되시길 바랍니다.

Sort:  

temp.jpg

정답 올립니다 ^^ 감사합니다~

빠르시네요..정답입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대단하십니다 ㅎㅎ

아.. 늦었네요.. 1등 하신거 보면..ㅋㅋㅋ 해보지 말걸 그랬습니다.ㅎㅎㅎ~

아 저 이런거좋아하는데 클레욥님땜에 망했네요. 정답 안본 눈 삽니다. 또 올려주세요 (ㅜ.ㅜ

제가 대신.~ 다른거라동~ ^^; 바다건너 멀리 영국에서 ~ ^^; 격무에 시달리고 계신 @asbear 님을 위해서.. 흐흐흐흐흐~ ^^;

가.. 감사합니다 너무 신이나네요.. @_@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9분만에 푸셨에요... 풀려고 펜 잡았었는데..

오~천재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풀어볼까 했는데 이미 정답이ㅎ
이거 잼있네요^^

아놔~ 질문 이해도 못했는데ㅠㅠ 우울

거꾸로 골에서 좌회전으로 가면 쉽군요

으어...ㅋㅋ눈이 핑글핑글 돌아가네요ㅠㅠㅋㅋㅋ맞추신분들 대단하십니다:)

이런거 매우 좋아합니다 담에 또 올려주세요 ㅋㅋ

Congratulations @skt, this post is the sev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30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1933.87.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