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이야기] 디온의 금손 스티미언들의 한정판 굿즈(Steemian Limited Edition) 수집후기!

in #steemit6 years ago

49_움직이는표정4.gif
어... 엄청난 수집가다!!!!

제품들 하나같이 멋지네요.
구매한 디온님은 더 멋좽이~ ㅎㅎㅎ
리뷰 씐~나게 읽었습니다!

Sort:  

너무 예쁘게 포장해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포장지도 보관하고 있어용! :D
스티커 아까워서 못쓰겠다는게 함정입니다 ㅠㅠ

아닠ㅋㅋ 포장지까지 ㅜㅜ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이에요~
오랜만에 우편으로 보낸거라 조마조마했어요 'ㅇ'//

디온님이 백수곰을 좋아해주셔서 행복해요 ㅎㅎㅎㅎ

매일 같이 문앞에 아무것도 없으면 우편함을 뒤졌다능...ㅎㅎㅎㅎ 이런 러블리한 백수곰을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당 ㅎㅎㅎ :D

우편함을 뒤지고 있는 디온님의 모습이 상상돼네욬ㅋㅋㅋ 백수곰을 러블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72.27
ETH 3126.79
USDT 1.00
SBD 3.87